태연 인스타그램 라이브에 댓글 단 설현 (영상)

2017-11-25 12:00

add remove print link

태연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팬들과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튜브, 인스타녹화

소녀시대 태연과 AOA 설현이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훈훈한 대화를 나눴다.

태연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팬들과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태연은 "오랜만에 스케줄 다녀와서 메이크업 한 기념"이라며 라이브를 시작했다.

태연은 팬들이 콘서트 티케팅에 실패했다고 토로하자 "광탈은 매번 하는 거 아니에요? 다시 기회를 잡으면 되죠"라면서 친근한 대화를 이어갔다.

이때 팬들의 눈길을 끄는 한 댓글이 있었다. (영상 18분 15초부터) 설현이었다. 설현은 "왜 이렇게 이쁘세요...?"라는 글을 적었다. 이를 발견한 팬들은 "설현이 나타났다"라며 신기해했다. 태연 역시 "설현이다. 설현아 나 방금 너 나오는 영화 봤는데"라며 반가워했다.

이하 태연 인스타그램
이하 태연 인스타그램

태연은 "제가 어제 자기 전에 살인자의 기억법을 틀어놓고 봤다"면서 "근데 오늘 또 봤다"고 했다. 그러면서 "설현이가 위기에 처한 연기를 너무 잘한다"며 설현의 연기를 칭찬했다.

이를 들은 설현은 기분이 좋은 듯 "꺄아"라는 댓글을 달았다. 이어 "보다가 주무셨죠"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설현 댓글을 본 태연은 "언니가 거짓말을 못해 설현아"라면서 호탕하게 웃었다.

태연은 "제가 12시만 되면 잠든다"며 "근데 오늘은 끝까지 엔딩까지 다 봤다. 횟집 아줌마 , 딸 이름 나올 때까지 다 봤다"고 했다. 그러면서 "다음 영화 시사회 때 언니도 불러줘. 언니도 응원갈게"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설현은 평소 태연 팬을 자처하는 '태연 성덕'으로 유명하다. 설현은 지난 4월 KBS '해피투게더'에서 "(태연이) 너무 귀엽고 예쁘시다"고 말했었다.

또 설현은 김희철 씨가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소녀시대 노래를 틀자 "태연짱"이라고 외치며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