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배경은 문제가 아님” 놀라운 촬영 기술 보여준 사진작가

    • • 사진 작가 제나 마틴(Jenna Martin)은 모델 레이첼 캐슬린(Rachelle Kathleen)과 흥미로운 도전에 나섰다.
    한 사진작가의 놀라운 촬영 기술이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제나 마틴(Jenna Martin)은 모델 친구 레이첼 캐슬린(Rachelle Kathleen)과 흥미로운 도전에 나섰다. 가전제품 전문업체 '로우스'(Lowe's)에서 그럴듯한 사진을 찍어보기로 한 것이다. 그는 화보 촬영에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각종 잡동사니가 모여 있는 '로우스' 매장에 카메라 하나만 가지고 갔다. 

    결과는 놀라웠다. 사진들은 제나 마틴의 손을 거쳐 아름다운 사진으로 변했다. 투박한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찍은 사진은 마치 핀란드에서 화보 촬영을 한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조명 코너에서 촬영한 사진은 화려한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한 듯한 착각을 줘 감탄을 자아냈다. 

    제나 마틴은 카메라 전문 매체 페타 픽셀에 "우리가 살고 있는 곳 주변에서 그럴듯한 장소를 찾는 대신 그 반대 일을 해보고 싶었다"면서 "전통적인 사진 촬영 기준에서 봤을 때 '추한' 곳을 찾았다"고 말했다. 





    A few weeks ago, a model friend of mine, Rachelle Kathleen, and I were planning to meet for a fun little photo shoot. Instead of searching out the usual be



    제나 마틴은 사진 촬영 전 몇 가지 룰을 정했다고 한다. 첫 번째는 어떤 인공조명이나 소도구 없이 카메라만 가지고 가는 것이었으며, 두 번째는 사진이 잘 나오게 하기 위해 배경을 바꾸지 않는 것이었다. 세 번째는 배경에 누군가 있으면 사진 촬영을 멈추는 것이었다.  

    제나 마틴은 "폐점이 한 시간 남아 가게가 거의 비어 있었다"며 "우리가 만난 사람들은 매우 친절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다가 멈추고 우리를 바라보는 사람도 있었지만, 사진 촬영을 하면 어디에서나 만날 수 있는 사람들이었다"고 덧붙였다.

    제나 마틴이 촬영한 사진이다. 

    페인트 샘플 코너 : 촬영 배경과 원본, 수정 후 



    타이어 코너 : 촬영 배경과 원본, 수정 후  



    크리스마스 소품 코너 : 촬영 배경과 원본, 수정 후  



    조명 코너 : 촬영 배경과 원본, 수정 후  


    복도 : 촬영 배경과 원본, 수정 후  




    위키트리 오리지날 꿀잼
http://i.wik.im/320537@wikitree #사진
#사진
#사진

  • sns AX_name AX_date_ds

    AX_content_ds

  댓글 더 보기 (0)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