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로 드라마 홍보좀…ㅜㅜ” 이시언 부탁에 '나혼자산다' 멤버 반응 (ft.거인혜진)

2017-11-28 09:50

add remove print link

이시언 부탁에 모델 한혜진(34) 씨는 “시른데요”라며 즉각 답했다.

박나래 인스타그램
박나래 인스타그램

영화배우 이시언(이보연·35)이 '나 혼자 산다' 멤버들에게 드라마 홍보를 부탁했다가 '쿨하게' 거절당했다.

지난 27일 개그맨 박나래(32) 씨가 자신 인스타그램에 MBC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이 모인 단체 카톡방 캡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나 혼자 산다' 멤버인 이시언이 지난 27일 처음 방영된 MBC 드라마 '뚜깝스' 포스터를 올리며 "인스타 홍보 좀…ㅜㅜ"이라고 말한 모습이 담겼다. 이에 모델 한혜진(34) 씨는 "시른데요"라며 즉각 답했다. 이시언 씨는 "네… 어쩔 수 없죠. 뭐…"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혜진 씨는 28일 현재까지 인스타그램에 관련 게시물을 올리지 않고 있다.

게시물에서 개그맨 박나래 씨는 "#뚜깝스 #대배우님 #오늘 #본방사수 #무지개"라고 홍보하며 이 씨 부탁을 들어줬다. 박 씨는 "세상 쿨한 무지개! 대배우님 저 올렸으니 코빅(tvN '코미디빅리그') 나와 주실꺼죠????"라고 덧붙였다. 그는 "참…이 사진 무지개방에 올렸다 혜진 언니한테 '거인 혜진 언니'라고 이름 저장 한 거 걸림…"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28일 현재 이 게시물은 '좋아요' 2만 6800여 개를 받으며 호응을 얻고 있다.

MBC '투깝스'는 '육체이탈자' 공수창(김선호 씨)에게 영혼을 무단침입 당한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 씨)이 여기자 송지안(이혜리 씨)과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다. '투깝스'는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에 방영된다.

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혜진 인스타그램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