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도 패딩 입혀주자” 박나래가 공개한 보습 꿀팁 (영상)

2017-11-30 10:30

add remove print link

온스타일 예능 '겟 잇 뷰티 2017'은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피부 장벽'을 다뤘다.

곰TV, 온스타일 '겟 잇 뷰티 2017'

방송인 박나래(32) 씨가 겨울철 보습에 좋은 팩 만드는 법을 공개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온스타일 예능 '겟 잇 뷰티 2017'은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피부 장벽'을 다뤘다. 박나래 씨는 피부 장벽을 케어하기 위해 '꿀팩'을 활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나래 씨는 "복합성 피부라 건조한 계절엔 너무 건조해진다"라며 피부 장벽이 꼭 필요하다고 전했다. 그는 "피부에도 패딩을 입혀주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나래 씨는 피부 장벽을 만드는 아이템으로 꿀을 소개했다. 그는 "꿀에는 프로폴리스라는 성분이 있다. 꿀벌이 벌집을 만들거나 보수할 때 만드는 물질이다. 환절기 거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재생 능력과 세포막 강화 작용이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이하 온스타일 '겟 잇 뷰티 2017'
이하 온스타일 '겟 잇 뷰티 2017'

박나래 씨는 사과 반 쪽도 팩에 넣어준다고 전했다. 그는 사과 반쪽에 꿀 두 스푼을 넣은 후 핸드믹서를 사용해 갈았다.

꿀과 사과가 피부에 잘 달라붙을 정도가 되면 꿀팩 완성이다. 박나래 씨는 침대에 누워서 팩을 얼굴에 바르고 20분 동안 기다렸다.

이하늬 씨 등 출연진은 팩을 씻어낸 박나래 씨를 보자마자 "피부에 광이 난다"며 감탄했다. 박나래 씨는 "아까보다 확실히 덜 당긴다. 촉촉하다"라며 만족스러워했다.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