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VS맥주' 어느 술이 더 취하기 쉬울까? (영상)

2017-12-02 12:20

add remove print link

두 사람이 알코올 함량을 맞춰 서로 다른 술을 마셨다.

유튜브, 오늘은 너다 What The Fun
유튜브, 오늘은 너다 What The Fun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오늘은 너다 왓더 펀(What The Fun)'에 '소주 vs 맥주-뭐가 더 빨리 취할까' 영상이 올라왔다. 이는 앞서 지난달 24일 올라온 영상 후속편이다.

유튜버 신동훈(28) 씨와 천대광(35) 씨는 각각 소주 한 짝과 맥주 한 짝을 꺼냈다. 신 씨는 50mL 소주잔을, 천 씨는 180mL 맥주잔을 준비했다. 이 두 잔은 가득 담겼을 때 똑같은 알코올양이 담기도록 계산됐다.

이들은 서로 한 잔씩 마시면서 도중에 못 마시겠다고 선언하면 패배하는 규칙을 내걸었다. 화장실에 가는 것도 금지였다. 둘은 못 마실 거 같으면 솔직하게 말하고 포기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두 사람은 안주를 먹으며 티격태격하며 한 잔씩 마시기 시작했다. 4잔이 넘어가면서 두 사람은 혀가 꼬이고 말이 많아졌다. 다음 날까지 마셔도 되냐고 허세를 부리기도 했다.

9잔쯤 마셨을 때 두 사람은 눈이 풀리고 실없는 말을 하기 시작했다. 전형적인 술자리 이야기가 이어졌다.

신동훈 씨는 14잔을 마실 무렵 만취했다. 그는 갑자기 노래를 불렀다. 의자에서 떨어져 천대광 씨에게 안기기도 했다.

이 대결은 맥주를 마신 천대광 씨가 승리로 끝났다. 천 씨는 만취한 신 씨를 끌고 화면 밖으로 나갔다.

2일 12시 기준 두 영상 조회 수는 약 61만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home 김원상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