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신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음악방송 첫 1위 거머쥔 민서 (소감)

2017-12-03 17:30

add remove print link

“저에게 이런 좋은 기회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더 열심히 노래하는 가수가 되겠습니다!!!”

곰TV, SBS '인기가요'

3일 SBS '인기가요'에서 민서(김민서·21)가 데뷔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이하 SBS '인기가요'
이하 SBS '인기가요'

방송에서 민서는 가수 윤종신 씨가 작곡한 '좋아'를 열창했다. 이날 민서의 곡 '좋아'는 레드벨벳 '피카부', 멜로망스 '선물'과 함께 인기가요 첫째 주 1위 후보에 올랐다. '좋아'는 '온라인 음원'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위를 차지하게 됐다.

민서는 "'좋아'를 부를 수 있게 해주신 종신쌤 너무 감사드리고요, 저희 회사 모든 분들 감사드리고, '좋아' 좋아해 주신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는 민서가 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인기가요 1위 너무 감사합니다!???? 아직 한참 모자르고 부족한 저에게 ‘좋아’라는 곡 부를 수 있게 해주신 종신쌤♥️ 포스티노 작가님 ????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좋아’ 라는 노래 좋아해주신 많은 대중분들께도 너무너무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그리고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정말 노력하겠습니다!! 저를 위해 고생해주신 많은 회사분들, 스탭분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의 민들레, 늘 응원해주고 저에게 힘 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해요..????????‍♀️❤️ 저에게 이런 좋은 기회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더 열심히 노래하는 가수가 되겠습니다!!!????

민서????(@min.s.96)님의 공유 게시물님,

방송 직후 민서는 인스타그램에 또 한 번 수상 소감을 전했다. 민서는 "인기가요 1위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아직 한참 모자라고 부족한 저에게 '좋아'라는 곡 부를 수 있게 해 주신 종신쌤♥ 포스티노 작가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자신 노래를 사랑해준 팬들과 회사 관계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민서는 "저에게 이런 좋은 기회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더 열심히 노래하는 가수가 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민서는 수상 소감과 함께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들고 찍은 자신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

민서 인스타그램
민서 인스타그램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