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전 세계 한정판!” 페이커 노트북이 나왔다

2017-12-05 14:30

add remove print link

페이커 에디션은 오는 17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판매된다.

이하 SKT T1 트위터
이하 SKT T1 트위터

LOL의 제왕 페이커를 모델로 한 노트북이 출시됐다.

노트북 제조업체 에이수스 코리아는 LOL(리그오브레전드, League of Legend) 프로게임단 'SKT T1' 팀과 협업해 한정판 노트북 모델 '페이커 에디션(ROG x SKT T1)'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페이커 에디션은 에이수스의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 전용 노트북 시리즈인 'ROG' 노트북 모델에 LOL 프로게이머 페이커(Faker, 이상혁 씨) 선수 사인과 프로게임 팀 SKT-T1 로고를 각인한 제품이다. 전 세계 한정판 모델로 출시됐다.

이 노트북에는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1060 그래픽, 120Hz 주사율과 광시야각 디스플레이 등이 탑재됐다. 특히 에이수스는 페이커 에디션에 'Q,W,E,R' 키 색상 강조 기능, 동시에 많은 키를 입력할 수 있도록 한 'N-Key 롤 오버' 기능 등 LOL 플레이에 특화된 기능도 추가했다.

페이커 에디션은 오는 17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판매된다. 이 기간에 제품을 구매한 이들에게는 ROG와 SKT-T1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과 페이커 마우스 패드, SKT T1과 페이커 선수 포스터, 한정품 스티커 등 ROG와 SKT T1이 협업해 만든 한정 사은품 5종이 제공된다. 이밖에 에이수스는 자사에서 만든 ROG 티셔츠와 텀블러도 제공한다. '11번가'에서 판매 중인 페이커 에디션 가격은 199만 9000원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