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25주년” 원조 잉꼬부부 최수종·하희라 '동상이몽' 출연

2017-12-06 13:40

add remove print link

잉꼬부부로 소문난 최수종(54)·하희라(48) 씨 부부가 SBS 예능 '동상이몽2'에 출연할 예정이다.

최수종 인스타그램
최수종 인스타그램

잉꼬부부로 소문난 최수종(54)·하희라(48) 씨 부부가 SBS 예능 '동상이몽2'에 출연할 예정이다.

6일 스포츠서울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최수종·하희라 씨 부부가 새로운 멤버로 합류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현재 '동상이몽2'에는 추자현·우효광 씨 부부, 장신영·강경준 씨 커플, 정대세·명서현 씨 부부가 출연해 인기를 끌고 있다.

세 커플 모두 이제 막 결혼을 준비하거나 결혼한지 5년이 채 안 된 젊은 부부들이다. 반면 최수종·하희라 씨 부부는 내년에 결혼 25주년을 맞는 원숙한 커플이다.

MBN스타는 6일 '동상이몽2' 관계자 말을 인용해 "촬영은 두 사람 결혼 25주년 기념 여행 이야기를 담을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다만 "촬영 시기와 방송 날짜는 아직 정해진 바 없다"고 덧붙였다.

최수종 씨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에 아내 하희라 씨와 함께 다정하게 찍은 사진과 영상을 종종 올리며 애정을 과시해왔다.

하희라 씨는 지난 4일 라이프헬스 매거진 '헤이데이'와 인터뷰에서 "남편이 뭔가 준비 중인데 자세히는 잘 모른다"며 "한 가지 약속한 것은 은혼식 반지에 '이 또한 지나가리라'라는 말을 새기기로 했다"고 말했다.

home 박혜연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