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킴이 선미 '가시나' 다음으로 만든 여가수 안무 공개된다

2017-12-06 15:20

add remove print link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수장 리아킴이 새 안무를 완성했다.

이번 엔딩크레딧을 타이틀로 정하고 과연 무대에서 어떤 모습이어야 할까 고민을 너무 많이했어요 음악이 감상하기에 좋은데 과연 무대에서 인상적일수 있게할 방법이 무엇일까를 두고요,, 리아킴을 떠올릴수밖에 없던 이유였죠. 이곡에 강렬함과 반짝임을 불어 넣어줄 안무가 이자 최고의 댄서 리아킴. !! 노래를 듣고 행복과 슬픔을 느꼈다는 리아 킴 ,,덕분에 매번 머리카락이 쭈뼛설 만큼의 짜릿함과 행복감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을 할수있었어요 이제 난 그녀의팬이 되어버렸습니다 @liakimhappy (@get_repost) ・・・ @umaizing #엄정화컴백 #앤딩크레딧 ##다음동작궁금하게안궁금하게

엄정화(@umaizing)님의 공유 게시물님,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수장 리아킴이 새 안무를 완성했다.

컴백을 앞둔 가수 엄정화 씨는 지난 5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리아킴 포인트 안무 영상을 올리며 새 앨범 타이틀 곡 '엔딩 크레딧' 안무를 리아킴이 만들었다고 전했다.

그는 "이 곡에 강렬함과 반짝임을 불어 넣어줄 안무가이자 최고의 댄서 리아킴. 노래를 듣고 행복과 슬픔을 느꼈다는 리아 킴, 덕분에 매번 머리카락이 쭈뼛 설 만큼의 짜릿함과 행복감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을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난 그녀의 팬이 돼버렸다"라고 덧붙였다.

엄정화 씨 새 앨범은 지난해 말 발표한 10집 정규앨범 'The Cloud Dream of the Nine(더 클라우드 드림 오브 더 나인)'의 파트 2(두 번째 꿈)다. 오는 1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리아킴은 YG엔터테인먼트에서 공민지 씨,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민, SM엔터테인먼트에서 효연 안무 트레이너로 활동했다. 트와이스 'TT'와 선미 '가시나' '24시간이 모자라', 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 등 안무도 완성했다.

리아킴이 운영하는 원밀리언스 댄스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은 6일 기준 730만 명 이상이 구독 중이다.

유튜브, 1MILLION Dance Studio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