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게쒜요ㅋㅋㅋㅋ” 나몰라패밀리 협찬 벙거지 모자 후기 (영상)

2017-12-07 14:40

add remove print link

고 씨가 공개한 모자는 일전에 공개했던 아디다스 신발과 마찬가지로 터무니없이 커 보였다.

유튜브, '나몰라패밀리 핫쇼'

고장환(33) 씨가 이번엔 거대한 모자를 협찬받았다.

지난 5일 가수 겸 개그맨 그룹 '나몰라패밀리' 고장환 씨가 협찬받은 벙거지 후기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게시했다.

영상에서 고장환 씨는 "오케이, 진짜 간만에 찾아뵙게 된 게, 머 자랑 아닌 자랑할 게 뭐냐면…약간 셀럽들만 받는다는 힙합 스타일 벙거지? 이걸 협찬받았는데… 모르게쒜요. 오케이, 그 벙거지 최초 공개할게요"라며 후기를 시작했다.

고 씨가 공개한 모자는 일전에 공개했던 아디다스 신발과 마찬가지로 터무니없이 커 보였다. 그는 "모르게쒜요, 이게 받은 건데 원래 벙거지가 약간 이 정도 크긴데…"라며 평상시 자신이 쓰던 벙거지와 협찬받은 모자를 비교해 보였다.

고 씨는 모자를 직접 착용해 봤다. 그는 "모르게쒜요. 지금 약간 이거 쓴 건데, MT 가서 뭐 찾기 게임해도 될 거 같은데…"라고 말했다. 모자는 장 씨 얼굴 전체를 덮고 어깨선까지 내려와 있었다.

고 씨는 협찬받은 모자로 하체만 가린 채 알몸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그는 "모르게쒜요. 지금 약간 다 가려졌는데, 중요한 것은 여기 튀어나온 게 약간 '장총'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 씨는 모자를 다른 물건과 비교하기 시작했다. 그는 큰 모자 속에 계란 한 판과 협찬받았던 아디다스 신발, 어머니가 차려준 밥상을 차례로 숨겼다. 모든 물건은 큰 모자 속으로 감쪽같이 사라졌다.

7일 현재 이 영상은 조회 수 13만 1000여 회를 넘기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서 지난달 5일 고 씨는 아디다스로부터 협찬받은 신발 후기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남겨 큰 호응을 얻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