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로 남기로” 개그맨 김경진·양해림 4년 열애 끝에 결별

2017-12-11 21:50

add remove print link

개그맨 김경진 씨는 앞서 2010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양해림 씨를 짝사랑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경진 트위터
김경진 트위터

장수 '코미디언 커플' 김경진(34) 씨와 양해림(32) 씨가 열애에 종지부를 찍었다.

TV리포트는 김경진 씨와 양해림 씨가 4년간 연애 끝에 결별했다고 11일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최근 양해림 씨가 제주도로 내려가 정착하면서 만남이 어려워졌고 두 사람은 지난달 자연스럽게 헤어졌다.

김경진 씨는 "결별한 사실이 맞다. (양해림 씨와)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고 있다"라고 매체에 전했다.

개그맨 김경진 씨는 앞서 2010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양해림 씨를 짝사랑하고 있다고 밝혔다. 당시 김 씨는 "해림아 내가 널 약간 마음에 있어 한다. 내가 남자친구가 된다면 너는 정말 복 받은 거야. 나는 (내 입술은) 새거잖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경진 씨는 이후 2014년 트위터에 양해림씨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당시 김 씨는 "블랙데이, 이제 자장면 안 먹어도 된다! 나도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양해림~" 이라고 말했다.

김경진 씨는 2007년 입사한 MBC 16기 공채 개그맨이다. 양해림 씨는 2년 뒤인 2009년 입사한 MBC 18기 공채 개그맨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