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니스트' 맨투맨 티셔츠 출시한 한서희

2017-12-14 08:00

add remove print link

한서희 씨는 인터넷 쇼핑몰 오픈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 지망생 한서희 씨가 페미니스트 티셔츠를 출시했다.

한서희 씨는 13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만든 맨투맨 티셔츠를 입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한서희 씨는 안경을 쓴 채 거울을 보고 있다. 티셔츠 왼쪽에는 '페미니스트(feminist)'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한서희 씨는 "아구 이쁜 것. 판매할 날만 기다려진다"며 "맨투맨 원단이나 디테일보시면 분명 만족하실 거다. 핏부터 시작해서 디테일 하나 하나 신경 안 쓴 부분이 없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3단 쭈리에서 헤비 쭈리로 원단을 바꾸면서 가격도 변경됐다"면서 티셔츠 가격을 5만6000원으로 책정했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은 "서히 맨투맨 너무 예뻐 진짜 꼭 산다", "빨리 사고 싶어서 현기증 남,, 언제 나와,,, 서희야 빨리"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한서희 씨는 페미니스트를 주제로 한 인터넷 쇼핑몰 오픈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쇼핑몰 이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를 딴 'hxxsxxhee'이다. 한서희 씨는 해당 쇼핑몰 홈페이지와 로고를 공개하며 오픈이 임박했음을 알리기도 했다.

coming soon #hxxsxxhee

seohee Hahn 1995 ????????(@hxxsxxhee)님의 공유 게시물님,

앞서 한서희 씨는 지난 9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돼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았다. 이후 한서희 씨는 SNS로 파격 발언을 하며 관심을 끌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