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아자동차

“반려동물 인구 취향 저격” 기아자동차 신상 ‘더 뉴 레이’ 눈길

2017-12-15 15:00

add remove print link

기아자동차가 ‘더 뉴 레이’를 출시했다.

이하 기아자동차
이하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더 뉴 레이’를 출시했다.

기아자동차는 지난 13일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체험 공간 ‘BEAT360’에서 ‘더 뉴 레이’ 사진영상발표회를 열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더 뉴 레이’는 기존 ‘레이’에 안전성과 편의성을 더했다. 레이는 지난 2011년 기아자동차가 선보인 경차다. 출시 이후 독특한 디자인과 경차 이상의 공간 활용성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았다.

이번에 기아차가 선보인 더 뉴 레이는 모던해진 내ㆍ외장 디자인과 튜온 커스터마이징 상품 신규 적용은 물론 고객 선호사양이 반영된 신규트림 추가 등 신차급 변화를 선보여 고객 선택권을 강화했다.

새롭게 변경된 외장 디자인은 젊고 유니크한 레이 이미지에 모던함을 더했다. 통일된 디자인 요소로 완성도도 높였다.

앞모습은 바디와 동일한 컬러의 신규 라디에이터 그릴에 경쾌한 느낌의 벌집모양 패턴을 넣어 산뜻해졌다.

전면부의 포그램프와 후면부의 리플렉터에는 세로형 디자인을 포인트로 넣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패턴은 아웃사이드 미러에도 가로로 눕혀 활용해 외장 디자인의 통일감을 노렸다.

연비를 높여 경제성이 뛰어난 것도 강점이다. 개선된 카파 1.0 MPI 엔진을 장착해 연비를 13km/ℓ로 높여 경차의 기본인 경제성을 더욱 끌어 올렸다. (14인치 타이어 자동변속기 기준, 기존 대비 약 2.4% 향상)

또한 급제동 경보 시스템(ESS)을 모든 트림에 기본적용하고 기존의 6에어백시스템에 롤오버 센서(전복감지)를 추가해 안전성을 높였다.

반려동물 용품 ‘튜온 펫’ 3종을 선보인 것도 특징이다. 반려동물 보유 인구가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더 뉴 레이’에 최초로 적용한 것이다.

‘튜온 펫’은 카시트(이동식 케이지)와 카펜스(1-2열 중간 격벽), 2열용 방오 시트 커버 등을 각각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해 고객이 반려동물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더 뉴 레이는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강화된 상품성으로 무장했다” 며 “레이만의 유니크함과 독보적인 공간성으로 경차 고객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할 것” 이라고 말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