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이알디(N.E.R.D) 커버 댄스 도전한 NCT 지성 (영상)

2017-12-15 19:00

add remove print link

지성은 검은 옷과 검은 신발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유튜브 'SMTOWN'

아이돌 그룹 엔시티(NCT) 멤버 지성(박지성·15)이 미국 밴드 엔이알디(N.E.R.D) 커버 댄스를 선보였다.

지난 6일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계정에 지성 커버 댄스 영상을 올렸다. 지성은 검은 옷과 검은 신발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지성은 엔이알디 신곡 '레몬(Lemon)' 안무를 자기 방식대로 소화해 보여줬다.

15일 엔이알디는 신보 '노 원 에버 리얼리 다이즈(NO_ONE EVER REALLY DIES)'를 발매했다. 지성이 커버 댄스를 시도한 '레몬'은 이번 앨범 타이틀곡이다.

이하 소니뮤직
이하 소니뮤직

엔이알디는 미국 가수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44)가 이끄는 힙합 프로젝트 밴드다. 2002년 채드 휴고(Chad Hugo·43), 샤이 헤일리(Shay Haley·45)가 함께 한다.

엔이알디 신보 '노 원 에버 리얼리 다이즈' 트랙리스트다. 리한나(Robyn Rihanna Fenty

·29),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Duckworth·30), 에드 시런(Edward Christopher Sheeran·26) 등 유명 음악가가 다수 참여했다. 리한나는 '레몬'에서 랩을 맡았다.

1. Lemon (N.E.R.D, Rihanna)

2. Deep Down Body Thurst

3. Voilà (N.E.R.D, Gucci Mane & Wale)

4. 1000 (N.E.R.D, Future)

5. Don't Don't Do It! (N.E.R.D, Kendrick Lamar)

6. ESP

7. Lightning Fire Magic Prayer

8. Rollinem 7's (N.E.R.D, André 3000)

9. Kites (N.E.R.D, Kendrick Lamar & M.I.A.)

10. Secret Life Of Tigers

11. Lifting You (N.E.R.D, Ed Sheeran)

엔이알디 신보 '노 원 에버 리얼리 다이즈'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살 수 있다. 소니뮤직은 초반 구매 고객을 위해 2018년 달력형 포스터 2종 1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