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있는 언니들” 영화 '오션스 에이트' 포스터

2017-12-15 21:40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8명은 선글라스를 끼고 앞을 보고 서 있다. 모두 검은 정장 차림이다.

영화 '오션스 에이트' 포스터
영화 '오션스 에이트' 포스터

영화 '오션스 에이트(OCEAN'S 8)' 포스터가 눈길을 끈다.

지난 14일(이하 현지시각) 워너브러더스픽쳐스는 '오션스 에이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서 배우 8명은 선글라스를 끼고 앞을 보고 서 있다. 모두 검은 정장 차림이다. 배경은 빨간색이다.

'오션스 에이트'는 온갖 범죄와 사기 기술을 연마한 여성 여덟 명이 나오는 이야기다. 미국 배우 산드라 블록(Sandra Bullock·53), 오스트레일리아 배우 케이트 블란쳇(Cate Blanchett·48), 미국 배우 앤 해서웨이(Anne Hathaway·35), 미국 배우 민디 켈링(Mindy Kaling·38), 미국 배우 사라 폴슨(Sarah Paulson·43), 미국 가수 아콰피나(Awkwafina·29), 바베이도스 가수 리한나(Rihanna·29), 영국 배우 헬레나 본햄 카터(Helena Bonham Carter·51) 등 8명이 주연을 맡았다.

지난 1월 나온 '오션스 에이트' 첫 스틸컷이다. 사진에서 여덟 배우는 지하철에서 각자 다른 곳을 쳐다보며 자세를 취하고 있다.

영화 '오션스 에이트' 스틸컷
영화 '오션스 에이트' 스틸컷

'오션스 에이트'는 영화 '오션스 일레븐(Ocean's Eleven)' 스핀오프(spin-off) 작품이다. 스핀오프는 기존 작품에서 파생된 작품을 의미하는 용어다.

앞서 2001년 미국 감독 스티븐 소더버그(Steven Soderbergh·54)이 '오션스 일레븐'을 제작했다. 당시 미국 배우 조지 클루니(George Timothy Clooney·56), 미국 배우 브래드 피트(Brad Pitt·54) 등이 '오션스 일레븐'에 출연했다.

'오션스 에이트'는 2018년 여름 개봉한다.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