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식적인 거짓말 끔찍해" 탈퇴한 지수 공개 저격한 타히티 미소

2017-12-16 12:00

add remove print link

"넌 입원해 있다는데 자꾸 여기저기서 널 봤다는 이상한 얘기들이 너무 자주 들려"

미소 인스타그램
미소 인스타그램

걸그룹 타히티 멤버 미소가 탈퇴한 멤버 지수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며 거세게 비판했다.

지난 15일 미소는 인스타그램에 멤버 4명 사진과 함께 장문을 올렸다. 미소는 "처음부터 다 계획된 일이란 걸 꿈에도 상상 못했다"며 "너의 그 가식적인 거짓말이 끔찍하다"고 심경을 밝혔다.

미소는 지수를 겨냥해 "넌 입원해 있다는데 자꾸 여기저기서 널 봤다는 이상한 얘기들이 너무 자주 들려"라며 "타히티가 그만두고 싶고, 이 회사를 나가고 싶었던 거라면 정정당당하게 위약금 내고 나갔어야지"라고 비판했다.

미소는 "일본 콘서트 일정 불과 며칠 전, 아무런 예고도 없이 연락이 두절된 너"라며 "그 후로 몇 달이 지나도 너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알 길이 없었어. 계속 먼저 연락해봐도 언제쯤 다시 돌아올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는 등 제대로 된 상황 설명 하나 없이 단체 대화방마저 나가버린 너"라고 무책임한 태도를 지적했다.

또 "우울증과 공황장애로 하루라도 약을 안 먹으면 과호흡으로 고통스러워하는 멤버를 몇 년째 가장 가까이에서 보고 지냈으면서 감히 공황장애라는 단어를 이용해?"라며 분통을 터뜨렸다.

미소는 "우린 불과 며칠 전까지만 해도 막연히 지수가 다시 타히티로 돌아오기만을 기다리던 바보같은 사람들일 뿐"이라고 소속사와 멤버들을 변호했다.

일본 콘서트 일정 불과 며칠 전, 아무런 예고도 없이 연락이 두절 된 너. 누구의 연락도 받지 않고 영문도 모른 채 우린 팬들과 약속을 지키기위해 출국 당일 날까지 날 밤을 새가며 네명 동선으로 다시 맞춰 연습을 했지. 그 후로 몇 달이 지나도 너에대한 자세한 소식은 알 길이 없었어. 계속 먼저 연락해봐도 언제쯤 다시 돌아올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는 등 제대로 된 상황 설명 하나 없이 단체 대화방 마저 나가버린 너. 바보같은 회사에서는 니가 아파서 입원해있으니 힘들어도 조금만 더 고생하고 기다리재. 근데... 넌 입원해있다는데 자꾸 여기저기서 널 봤다는 이상한 얘기들이 너무 자주들려. 그 상황에 우리는 어떻게 대응해야 했을까. 그저 함께했던 멤버고 믿었던 멤버니까 의심하지않고 계속 믿고 기다리는게 맞았을까. 타히티가 그만두고싶고, 이 회사가 나가고싶었던거라면 정정당당하게 위약금내고 나갔어야지. 우울증과 공황장애로 하루라도 약을 안먹으면 과호흡으로 고통스러워하는 멤버를 몇년째 가장 가까이에서 보고지냈으면서 니가 감히 공황장애라는 단어를 이용해? 끔찍했다고? 너의 그 가식적인 거짓말이 더 끔찍해.. 아무 것도 모르고 널 위로하는 사람들, 우리 순진한 팬들이 그저 너무 안쓰럽고 오히려 내가 더 죄송해... 그저 의리 하나때문에 남아있는 우리 타히티 멤버들, 회사 식구들.. 처음부터 다 계획 된 일이란 걸 꿈에도 상상 못하고.. 그저 믿고.... 우린 불과 며칠 전까지만해도 막연히 지수가 다시 타히티로 돌아오기만을 기다리던 바보같은 사람들일 뿐이에요. 그녀가 sns에 올린 글 하나와 기자분들이 ‘타히티 지수 탈퇴’를 만든거에요. 이제 진짜 상처받은 사람이 누구고, 위로받아야 할 사람이 누군지.. 아시겠어요...?

박미소(@tahiti_ms)님의 공유 게시물님,

지수는 지난 8일 인스타그램에 타히티 탈퇴를 선언하며 "지난 몇 개월 동안 다시는 경험하고 싶지 않은 힘든 나날을 겪었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3월에는 소속사를 통해 우울증 및 공황장애 등 건강 악화를 이유로 일본 공연에 불참하게 됐다고 전했다.

home 박혜연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