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화유기 시청률 10% 넘으면 재입대하겠다”

2017-12-16 15:00

add remove print link

극 중 손오공 역을 맡은 이승기 씨는 '시청률 공약'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승기 / 뉴스1
이승기 / 뉴스1

배우 이승기 씨가 드라마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언급한 시청률 공약이 화제다.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드라마 '화유기'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이승기, 오연서, 차승원, 성지루 씨 등이 참석했다.

극 중 손오공 역을 맡은 이승기 씨는 '시청률 공약'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그는 "요즘 시청률 공약 기준이 어느 정도 되냐"라며 "민간인이 된 지 얼마 안 돼서 잘 모르겠다"고 해 웃음을 줬다.

이어 이승기 씨는 "첫 방송 시청률이 10% 이상 나오면 재입대하겠다"라고 파격 발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승기 씨 돌발 발언에 당황한 차승원 씨와 MC 박경림 씨는 "사과드린다"며 수습을 시도했다.

이에 이승기 씨는 "농담이다. 민간인이 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감이 떨어졌다"며 "만약 진짜 10%를 넘으면 군 체험을 해보면 어떨까 싶다. 출연 배우들과 다 같이 특수 훈련체험 등을 하겠다. 3주 정도 하면 된다"고 공약을 정정했다.

오연서 씨를 비롯한 현장에 있던 배우들은 황당하다는 듯 웃음을 터트렸다.

tvN 드라마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악동요괴 손오공과 젠틀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렸다.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tvN '화유기'
tvN '화유기'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