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됐는데 이 정도면 기술 배우셔야죠” 박명수 과거 발언 되받아친 이국주

2017-12-17 12:00

add remove print link

박명수 씨는 10년전 “야 너 몇 년 됐냐, 3년 차 됐는데 안 보이면 기술 배워라”라고 이국주 씨에게 말했다.

개그맨 박명수 씨가 후배 개그맨 이국주 씨에게 한 방 먹었다 .

지난 16일 MBC '무한도전'에서는 개그맨 박명수, 정준하 씨가 tvN '코미디 빅리그' 팀 막내로 들어가 개그 코너를 꾸리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하 MBC '무한도전'
이하 MBC '무한도전'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 씨는 "(감독님께) 코너 검사 맡기 전이죠?"라고 '코미디 빅리그' 팀원들에게 물었다. 개그맨 양세찬 씨는 "아직 한참 전이에요. 일단 감독님은 부르면 오시는데…"라고 조심스럽게 답했다.

박명수 씨가 발끈했다. 박 씨는 "아 왜 이렇게 감독이 늦게 와"라고 말했다. 실내에 있던 일동은 싸늘한 눈빛으로 야유했다.

개그맨 이국주 씨가 일침을 날렸다. 이 씨는 "여기 MBC 아니에요. 개그 하신 지 얼마나 되셨죠?"라고 말했다. 박 씨가 25년 됐다고 답하자 이 씨는 "25년 됐는데 이 정도면 기술 배우셔야죠"라고 말했다.

이 씨는 10년 전에 박명수 씨가 "야 너 몇 년 됐냐, 3년 차 됐는데 안 보이면 기술 배워라"라고 자신에게 말했다고 전했다. 주변 야유에 박명수 씨는 "네가 기술 배워서 잘 되는 거야"라며 멋쩍게 말했다.

박명수 씨는 1993년 입사한 MBC 4기 공채 개그맨이다. 이국주 씨는 13년 뒤인 2006년 입사한 MBC 15기 공채 개그맨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