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 대상'은 16세 김수빈 양 (ft.178cm)

2017-12-18 11:00

add remove print link

김수빈 양은 사전 인터뷰에서 '직각 어깨'와 '안 그려도 예쁜 눈썹'을 자신의 매력 포인트로 꼽았었다.

이하 곰TV, SBS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

만 16세 김수빈 양이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김수빈 양은 지난 15일 열린 SBS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프로필상 키는 178cm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김수빈 양은 대상에 호명되자 "탑 7에 오른 것 만으로도 정말 좋았다. 감사한 한해였다"며 "마음 변치않고 열심히 하는 모델이 되겠다. 감사해야 할 분이 너무 많다. 모델 활동과 더불어 방송 활동도 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수빈 양은 사전 인터뷰에서 '직각 어깨'와 '안 그려도 예쁜 눈썹'을 자신의 매력 포인트로 꼽았었다.

이하 김수빈 양 인스타그램
이하 김수빈 양 인스타그램

김수빈 양은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으로도 수상 소감을 전했다. 그는 "SBS 슈퍼모델 대상, 엘로엘상을 수상한 김수빈"이라며 "그동안 많이 응원해 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고 덕분에 무사히 대회를 마칠 수 있게 됐다"고 했다.

이어 "항상 저희를 위해 노력해주신 선생님들과 모든 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린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며 "항상 초심 잃지 않고 더 노력해서 빛나는 모델이 되겠다. 정말정말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