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 신메뉴 '탕수육 라면' (ft. 이거 보면 점심에 라면각)

2017-12-20 11:20

add remove print link

강식당 셰프 강호동 씨가 신메뉴 '탕수육 라면'으로 팀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하 tvN '강식당'

강식당 셰프 강호동 씨가 신메뉴 '탕수육 라면'으로 팀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지난 19일 방송된 tvN '강식당'에서는 요리 연구가이자 방송인인 백종원 씨가 멘토로 등장했다.

강식당 멤버들은 새 메뉴 아이디어를 냈다. 이수근 씨는 "호동이 형이 라면을 진짜 잘 끓인다"라며 라면을 추천했다. 이 말을 들은 백종원 씨는 라면에 탕수육을 넣는 게 어떠냐고 제안했다.

이하 tvN '강식당'
이하 tvN '강식당'

새 메뉴는 그 자리에서 실현됐다. 백종원 씨는 강호동 씨와 의견을 주고받으며 요리를 시작했다. 갖은양념이 더해진 특제 소스에 탕수육을 얹은 라면이 완성되자 멤버들은 감탄했다. 멤버들은 '제주 많은 돼지라면'이라는 이름도 지었다.

다음날 강호동 씨는 전날 배운 대로 탕수육 라면을 만들었다. 완성된 라면을 가장 먼저 맛본 은지원 씨는 "간 좀 보고 만드세요"라고 타박을 줬다. 그러나 이내 "맛있다"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긴장하던 강호동 씨는 "(맛 없다는 줄 알고) 놀랐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안재현, 송민호 씨 등 다른 멤버는 "대박이다", "이거 진짜 예술이다"라고 말하며 극찬했다. 은지원 씨는 "형 이제 라면 신이다. 메뉴 이름도 너무 잘 지었다"라고 말했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