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널 위해 준비했어” 송년회 마니또에게 선물하면 좋은 1만원 대 제품 8가지

2017-12-20 16:50

add remove print link

연말을 맞아 각종 모임에서 마니또 선물 교환식을 하는 분들이 있다.

'널 위해 준비했어!' / giphy
"널 위해 준비했어!" / giphy

연말을 맞아 각종 모임에서 마니또 선물 교환식을 하는 분들이 있다. 비싼 선물도 좋지만,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1~2만 원대 선물을 주고 받는 경우도 적지 않다.

마니또에게 선물하기 좋은 1만원 대 제품을 알아봤다.

1. 네일글로스

택샵
택샵

손톱 관리에 관심 많은 친구라면 이 제품을 눈여겨보자. 매니큐어를 바르지 않고도, 반짝반짝 빛나는 손톱을 가질 수 있는 ‘네일글로스’ 제품이다. ‘네일글로스’는 손톱 표면을 매끈하게 정리하며 광을 내준다.

'네일글로스'는 아주 적은 양만 갈아주기 때문에 손톱에도 무리가 가지 않는다. 손톱 표면 10~20um(0.01~0.02mm) 정도만 갈아주면서도 손톱을 반짝반짝 빛나게 해준다. 반짝임은 2~3주까지 유지된다. 네일글로스는 케이스가 있어 휴대할 수 있으며 물에 씻으면 처음처럼 깨끗한 상태로 돌아온다.

가격은 1만 2000원이다.

[구매좌표]

2. 핸드크림

사바이아롬
사바이아롬

건조한 겨울, 핸드크림은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보습력과 향기를 자랑하는 태국 웰빙 뷰티 브랜드 ‘사바이아롬’ 제품을 추천한다. 사바이아롬은 뷰티 얼리어답터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아이템이다. 태국 농촌에서 수확한 과일, 꽃, 식물 등 천연 원료들을 토대로 만들었다.

채널A ‘하트시그널’에 출연한 김세린 씨가 온스타일 모 뷰티 프로그램에서 추천한 제품이기도 하다. 1만 2000원이다.

3. 스타벅스 카드

아마존
아마존

스타벅스 카드를 싫어하는 사람은 별로 없다. 스타벅스 카드 최소 충전 금액은 5000원이다.

4. 러쉬 입욕제

인스타그램, lushkorea
인스타그램, lushkorea

피로를 풀어줄 뿐만 아니라 피부까지 매끄럽게 만들어 주는 입욕제도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러쉬(LUSH)에서 7000원~1만 8000원 대에 판매하고 있다.

5. 니들패치 #딩딩패치

유튜브, 위키트리

얼굴에 난 트러블로 고민하는 친구가 있다면 주목하자. '딩딩패치'로 불리는 닥터리들스 니들패치는 콕콕 박힌 마이크로 단위 바늘이 피부 트러블에 유효한 성분을 피부 속으로 직접 전달해준다. 트러블 위에 패치를 붙이고 니들 부분을 여러번 눌러 유효성분을 흡수시킨다. 6시간 유지 후 떼어내면 된다.

니들이 피부 표현에 약한 자극을 줘 깨끗한 피부로 돌려준다. '딩딩패치'는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하다.

1매입에 9개의 패치가 들어 있다. 가격은 6,700원이다. 3매입(27패치) 패키지는 1만 7500원에 살 수 있다.

[구매좌표]

6. 키엘 립밤

키엘
키엘

립밤 선물을 생각하고 있다면 키엘 제품을 추천한다. 향과 보습, 발림성 모두 좋다. 민트, 망고, 페어, 크렌베리 등의 향이 있다. 1만 2000원이다.

7. 디퓨저

코코도르
코코도르

디퓨저를 사용하면 분위기와 냄새, 인테리어를 한방에 해결할 수 있다. 특히 자취하는 친구에게 선물하면 좋은 가성비 좋은 아이템이다.

코코도르에서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디퓨저를 1만 4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블랙체리, 화이트머스크, 프렌치라벤더 등의 향이 있다.

8. 하트레모나

11번가
11번가

매일 “피곤하다”는 말을 달고 사는 친구라면 비타민 선물은 어떨까?

경남제약 ‘레모나’는 비타민 B2, B6, C를 보충해주어 육체피로와 기미·주근깨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다.

하트 모양 통에 담긴 레모나산 70포 제품은 1만 원 대 초반에 구입할 수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