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제대로 만나자” 방송 중 깜짝 프러포즈한 BJ 남순 (영상)

2017-12-21 15:00

add remove print link

BJ 서윤과 함께 방송을 진행하던 남순은 갑자기 서윤에게 “(너는) 일에 있어서 너무 징징댄다”고 말했다.

유튜브, Namsoon 남순

아프리카 TV BJ 남순이 방송 중 깜짝 프러포즈를 했다.

지난 19일 유튜브 '남순' 채널에는 '남순♥서윤 우리 오늘부터 연애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BJ 서윤과 함께 방송을 진행하던 남순은 갑자기 서윤에게 "(너는) 일에 있어서 너무 징징댄다"고 말했다. 남순은 "사람은 누구나 스트레스를 받고 사는데 너는 너무 징징거린다"며 "나는 일이 1순위다. 그런 걸 다 감안하고 우리가 알아갈 수 있겠냐고 했던 건데..."라고 말해 분위기를 싸하게 만들었다.

BJ 서윤은 진지한 표정으로 "그래서 스트레스받았어?"라고 말한 뒤 침묵했다. 남순은 갑자기 잔잔한 배경음악을 깔고 준비해뒀던 장미꽃다발을 꺼냈다.

당황한 서윤은 "뭐야?"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남순은 "만나자고 이제 제대로. 공개연애한다고 시청자들한테 다 말했다"고 말했다.

서윤은 "아니 오늘 뭐 다른 거 한다며. 내 입장은 안 물어보고 갑자기?"라고 물었다. 남순은 "뭐 여기서 까이면 까이는 거지"라며 덤덤한 모습을 보였다.

서윤은 "받지"라며 꽃다발을 받아 들었다. 남순은 "받은 거야? 받은 거지?"라며 서윤 입술에 입을 맞췄다. 입맞춤 뒤 서윤은 "이상하다. 이렇게 갑자기"라며 고개를 푹 숙였다.

시청자들 축하세례에 감사 인사를 전한 남순은 "원래는 10일 뒤에 있는 시상식 때 깜짝 고백을 하고 싶었다. 그건 너무 이기적인 마음인 것 같아서 오늘 얘기했다"고 했다.

남순은 지난해 '아프리카 TV BJ 대상 시상식'에서 탑5에 선정됐다. 최근 BJ 서윤과 연인 콘셉트로 방송을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BJ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