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남자가 좋은데 결국 나쁜 남자랑...” 여성들이 나쁜 남자에 끌리는 이유 (영상)

2017-12-22 17:10

add remove print link

여성들은 왜 나쁜 남자에 끌렸는지, 어떤 매력이 있었는지 설명했다.

유튜브, 숀댄TV

소위 나쁜 남자를 만났던 여성들이 진솔하게 인터뷰를 했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숀댄TV가 '나쁜 남자와 사귀어봤나요?' 영상을 올렸다. 숀댄TV는 길거리에서 나쁜 남자를 만나본 여성에게 여려가지 질문을 하고 솔직한 답변을 담았다.

인터뷰한 여성들은 나쁜 남자를 다양하게 정의했다. 이성친구가 많아 자주 어울려노는 남자친구, 우선순위에서 여자친구를 뒤에 둔 남자친구, 결혼 사실을 숨기고 만났던 유부남 등 다양한 경우가 있었다.

숀댄TV는 주변 사람 중 나쁜 남자를 만났던 사례가 있는지 물었다. 인터뷰 여성들은 "혼전순결을 원하는 여자친구를 두고 다른 파트너를 뒀다", "남자가 군대 있을 때 클럽에서 바람을 폈다" 등 여러 사례를 소개했다.

숀댄TV는 "나쁜 남자인 거 알면서도 왜 끌렸어요?"라고 물었다. 한 여성은 "사람 감정이 마음대로 되는 게 아니다"라며 어쩔 수 없다고 답했다. 다른 여성들은 "가지고 싶어서", "나쁜 남자는 본인을 잘 포장하고 외로운 여자들에게 잘해주기 때문", "본인이 (나쁜 남자를) 바꿀 수 있을 거라 생각해서" 등 다양한 답을 내놨다.

숀댄TV는 인터뷰 여성들에게 "착한 남자를 좋아한다고 하면서 왜 정작 나쁜 남자를 만냐느냐"라고 따졌다. 여성들은 "너무 착해서 재미가 없다든지 하는 경우가 있다", "계속 잘 해주다보면 그러면 안 되지만 질려하는 것일 수 있다"라고 나쁜 남자에 끌리는 여성 심리를 추측했다.

home 김원상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