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워너원·지효” 아이돌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 24선

2017-12-25 17:40

add remove print link

강다니엘(21) 씨는 팝송 '라스트 크리스마스(Last Christmas)'를 불렀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SNS에 아이돌 인사 영상이 올라오고 있다. 팀명 순으로 영상을 모아봤다.

◈ 러블리즈

LVLZ 2017 F/W 패션쇼 V LIVE에서 우리 쟤쟤가 찍었던 그 셀카! 원하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이브 선물????로 드립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브되세요???? #해피_러블리마스???? #쟤쟤가_찍은_영상은_덤????

Lovelyz 공식 인스타그램입니다.(@official_lvlz8_)님의 공유 게시물님,

러블리즈는 이번 앨범 노래 '종소리'를 부르며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넸다. 유지애(24) 씨가 촬영한 영상이었다.

유지애 씨와 케이(김지연·22)는 개인 영상을 추가로 게재했다. 유지애 씨는 "오늘은 아무 걱정하지 말고 아이 같이 순수한 그 마음 그대로 즐겁게 보내달라"라고 말했다.

[#Kei] 러블리너스~~ 설렘가득했던 음악중심 러블리즈 무대 잘 보셨나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첫눈’ 무대까지 선사했답니다~~ 우리 오늘 밤에도 함께 하는 거 아시죠~? >_< 올 크리스마스에는 하얗게 눈이 왔으면 좋겠다~~????❄️

Lovelyz 공식 인스타그램입니다.(@official_lvlz8_)님의 공유 게시물님,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은 공식 트위터에 팬들에게 전하는 인사를 올렸다. 멤버 전원이 카메라 앞에서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외쳤다. 해당 영상은 리트윗 36만여 개를 넘기며 SNS에 퍼졌다.

지민(박지민·22)은 손을 흔드는 영상을 촬영해 올렸다. 지민은 "눈 내리게 해주세요"라고 말했다.

언락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길 언락이가 인사드려요~~! 행복하고 즐거운 성탄절되세요~~ 메리크리스마스~~!^^

블레싱엔터테인먼트-블레싱미디어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12월 24일 일요일

임우혁(23) 씨는 "벌써 크리스마스다. 여러분이 어떤 한 해를 보냈나 궁금하다"라고 말했다. 유진원(20) 씨는 "우리는 이번에 '프로듀스101'에 참여했다. 앨범도 나와서 뜻깊었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팬들을 향해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외쳤다.

◈ 우주소녀 (다영, 연정)

다영(임다영·18)과 연정(유연정·18)이 인스타그램에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을 올렸다. 두 사람은 캐럴에 맞춰 몸을 흔들었다. 다영이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말했다.

◈ 워너원

Wanna One 워너원(@wannaone.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워너원은 멤버 전원이 개인 영상을 찍었다. 멤버들은 휴대폰 앱을 활용해 강아지, 고양이, 사슴, 팬더 등 각자 어울리는 동물로 변신했다.

일부 멤버는 노래 실력을 뽐냈다. 이대휘(16) 군은 '위 위시 유어 메리 크리스마스(We Wish You a Merry Christmas)', 김재환(21) 씨는 '종소리', 강다니엘(21) 씨는 팝송 '라스트 크리스마스(Last Christmas)'를 불렀다.

◈ JBJ

JBJ(@jbjofficial787)님의 공유 게시물님,

JBJ(@jbjofficial787)님의 공유 게시물님,

JBJ(@jbjofficial787)님의 공유 게시물님,

JBJ(@jbjofficial787)님의 공유 게시물님,

JBJ(@jbjofficial787)님의 공유 게시물님,

JBJ(@jbjofficial787)님의 공유 게시물님,

JBJ도 멤버 전원이 영상을 찍었다. JBJ는 영상 통화 콘셉트를 선보였다. 팬 입장에서 전화를 받는 듯한 느낌이 나는 영상이었다.

켄타(高田 健太·22)는 루돌프 선글라스를 끼고 '위 위시 유어 메리 크리스마스'를 불렀다.

◈ 트와이스 (지효)

원스 오늘 오랜시간 추운데서 기다리느라 고생많았어요 많이 춥고 힘들었을텐데 정말 고마워요 긴 시간 기다리고 12시가 넘은 지금 시간에서야 끝난건데 힘들었겠지만 그 덕에 크리스마스를 함께 맞이했네요???? 오늘 원스가 너무 많이 와줘서 콘서트 하는것 같았어 우리 언젠가는 꼭 고척에서도 콘서트해봐요!!???????? 그럼 오늘 다들 집에가서 따뜻한물로 샤워하고 따뜻한거 마시구(술말고)집가서 푹쉬세요???? 오늘 하루도 정말 고마워요 그리구 전부터 꼭 말하고싶었는데 우리가 퇴근길에 창문열고 인사하는 건 기다려준 원스에게 더 가까이 우리얼굴 보여주고싶고 또 우리를 보러와준 마음이 너무 감사해서 가는길에라두 얼굴보여주고 조금이라도 얘기하고 인사하는 건데 차도를 인도마냥,신호등마냥 뛰어 나와서 인사를 한다거나 골목길에서 창문을 두드리면서 열어달라는 행동은 자제해줬으면 좋겠어요. 원스가 우리 때문에 다치는게 너무 미안하니까 제발 부탁할게요???? 우리 원스 착한 사람들이니까 제 말 잘 이해 해줄거라고 믿어요???? 그럼 원스 메리크리스마스☃️???? 늘 고맙습니다????

TWICE(@twicetagram)님의 공유 게시물님,

트와이스 멤버 지효(박지효·20)는 영상과 장문 편지를 함께 올렸다. 팬들에게 남기는 당부 메시지였다.

지효는 "우리는 퇴근길에 창문을 열고 인사한다. 기다려준 원스(팬)에게 더 가까이 우리 얼굴 보여주고 싶기 때문"이라며 "(다만) 차도를 인도처럼 뛰어나와 인사하는 행동은 자제해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지효는 "원스가 우리 때문에 다치는 게 너무 미안해서 부탁한다"라고 덧붙였다.

지효는 "메리 크리스마스, 늘 고맙습니다"라고 말했다.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