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슈퍼스타” 실검 1위 올라 신난 주이 (영상)

2017-12-28 09:40

add remove print link

주이가 인기를 실감하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주이 인스타그램
주이 인스타그램

그룹 모모랜드 멤버 주이(이주원·18)가 인기를 실감하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28일 새벽 주이는 모모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셀카를 게재했다. 주이는 윙크를 하며 스마트폰을 들었다. 화면에 '실시간 급상승 1-10위'라는 글자가 나와 있었다. 1위가 '주이', 2위가 '모모랜드'였다.

주이는 "오늘 라디오스타 재밌게 보셨나요? 흐흐"라고 말했다. 주이는 "덕분에 주이와 모모랜드가 실검(실시간 검색어) 1위, 2위를 했어요"라며 "이번 곡 '뿜뿜'도 살짝 보여드릴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라고 밝혔다. 주이는 "방송 못 본 분들은 꼭 재방송을 봐주세요"라고 강조했다.

주이는 "다들 김연자 선생님 '아모르 파티' 들으며 편안한 밤 보내세요"라고 말했다. 주이는 '그레잇', '뿜뿜' 등 해시태그를 추가했다.

이날 주이가 올린 사진은 게재 7시간 만에 '좋아요' 1200여 개를 넘기며 SNS에 퍼졌다. "멋진 슈퍼스타", "이 친구 크게 되겠다"라는 댓글이 이어졌다.

지난 27일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주이가 출연했다. 주이는 가수 김연자(58) 씨 노래 '아모르 파티'를 불렀다.

MBC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
MBC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
곰tv, MBC '라디오 스타'

이날 주이는 방송에서 성형 수술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다. 주이는 "성형 안 한 것 같죠? 슬프다. 귀 연골까지 빼서 했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이는 지난해 11월 모모랜드 멤버로 데뷔했다. 팀 내 역할은 리드 보컬과 리드 댄서였다.

주이는 롯데칠성 음료 '트로피카나' 광고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주이는 격렬한 춤을 추며 "톡톡톡 트로피카나"라는 노래를 불렀다. 해당 광고는 SNS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유튜브 'LOTTE CHILSUNG'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