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경훈이 발차기에 알에서 깨어난 것 같았다” 고백한 강호동 (영상)

2017-12-31 11:20

add remove print link

민경훈 씨는 게임 도중 강호동 씨에게 날아차기를 하는 등 거침없는 '하극상'을 선보이며 명장면을 남겼다.

곰TV, JTBS '아는 형님'

강호동(47) 씨가 '아는 형님' 송년회에서 민경훈(33) 씨에게 충격받았다고 털어놓았다.

지난 30일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연말 특집으로 지난 방송을 돌아보는 송년회가 방송됐다.

이 송년회에서 강호동 씨는 "나한테는 경훈이 발차기가 충격이었다"며 "놀랍기도 했고 기도 찼고 알에서 뭔가 깨어난 것 같았다"고 말했다.

강호동 씨는 "그날부터 우리가 경훈이와 다 친구가 된 것 같다"고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어갔고 민경훈 씨는 고개를 끄덕거렸다.

이하 JTBC '아는 형님'
이하 JTBC '아는 형님'

제작진은 당시 방송 장면을 자료화면으로 내보냈다. 걸그룹 트와이스가 게스트로 출연했던 제 27회 '아는 형님' 방송분으로 지난해 6월 4일 방송됐다.

이 방송에서 민경훈 씨는 게임 도중 자신을 도발한 강호동 씨에게 날아차기를 하는 등 거침없는 '하극상'을 선보이며 명장면을 남겼다. 닭싸움 중 한쪽 다리로 껑충 뛰어 강호동 씨를 겨냥해 중심을 흐트러뜨린 장면도 나왔다.

강호동 씨는 당시를 회상하며 "그때 가만히 있었다면 진짜 맞았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민경훈 씨는 "간격을 미리 조절하고 들어간 거다"라고 해명했다.

home 박혜연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