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버전 “내 마음속에 저장”은? (영상)

2017-12-31 14:40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하정우 씨 버전 '내 마음속에 저장'이 공개돼 화제다.

네이버 V앱 'V 무비'

배우 하정우 씨 버전 '내 마음속에 저장'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3일 하정우 씨는 V앱 라이브 '배우왓수다'에 출연했다.

이날 하정우 씨는 MC 박경림 씨와 함께 출연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두 사람은 방송 중 팬들 질문과 반응에 호응하며 라이브를 이어갔다.

한 팬이 하정우 씨에게 '내 마음속에 저장'이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박경림 씨는 "하정우 씨도 팬들에게 '내 마음속에 저장'을 한번 해달라"고 요청했다. (영상 1시간 23분 23초부터)

하정우 씨는 어색한 말투로 "네 그럼 내 마음속에 저장"이라고 말하며 손바닥을 들어 앞뒤로 번갈아 내보였다. 스튜디오에 있던 스태프와 박경림 씨는 웃음을 터뜨렸다. 하정우 씨가 보여준 동작은 원조와 전혀 다른 느낌이었기 때문이다.

'내 마음속에 저장'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박지훈 연습생의 유행어로 많은 패러디를 낳았다. 최대한 귀엽고 애교스럽게 하는 것이 포인트다.

Mnet '프로듀스 101'
Mnet '프로듀스 101'

박경림 씨는 "아니 하정우 씨 그렇게 하는 게 아니다. 이렇게 하는 거다"라면서 시범을 보였다. 하정우 씨는 멋쩍은 듯 손가락으로 네모를 만들었다.

박경림 씨는 하정우 씨에게 손 모양을 재차 알려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최근 하정우 씨는 엉뚱한 행동으로 팬들에게 호감을 얻고 있다. 영화 '신과함께-죄와벌' 시사회 현장에서도 셀카사진을 찍어달라는 팬들 요청에 얼굴이 크게 나온 사진을 찍어 웃음을 주었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