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혀 그렇게 안보이는데?” 몸무게 공개한 BJ 디바제시카 (영상)

2017-12-31 19:30

add remove print link

디바제시카는 최근 유튜브에 '솔직 몸무게공개 & 이태원 클럽에 다녀온 썰' 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브, 디바제시카 Deeva Jessica

BJ 디바제시카가 몸무게를 공개했다.

디바제시카는 지난 30일 유튜브에 '솔직 몸무게공개 & 이태원 클럽에 다녀온 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그는 몸매 관리 근황과 클럽에 가서 헌팅한 썰 등을 털어놨다.

디바제시카는 "호주에 놀러 갔다 와서 살이 엄청 쪘었는데 요즘 엄청 운동 열심히 했다. 홀쭉해진 것을 저도 느낀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시청자들에게 "저 2kg 빠졌는데 몇 kg 같아요?"라고 물었다. 채팅창에서는 '55' '51' '60' '48' 등 다양한 답변이 나왔다.

디바제시카는 "저는 58kg"라고 몸무게를 밝혔다. 디바제시카는 "제 목표는 54kg"라며 "54kg 이하로 내려가면 얼굴살이 빠져서 몸은 날씬한데 얼굴이 빈티가 난다"고 했다. 이에 "전혀 그렇게 안 보인다"며 "키가 몇이냐"는 질문이 나오자 디바제시카는 "키 164cm에 몸무게 58kg"라고 답했다.

디바제시카는 "볼륨감은 있는 편인데 엉덩이는 좋은 편이 아니"라면서 "헬스장에서 PT(퍼스널 트레이닝)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선생님이 이번 겨울이 지나면 너의 엉덩이는 업이 되어 있을 것이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