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했습니다!” 레전드 AV 배우 아오이 소라 결혼 발표

2018-01-02 11:00

add remove print link

아오이 소라는 AV계 배우로 데뷔해 지금은 일본 드라마, TV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AV 배우 출신 일본 연예인 아오이 소라가 결혼을 발표했다.

2일 오전 아오이 소라(蒼井そら·35)가 본인 블로그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蒼井そらオフィシャルブログ「今日のSOLA模様」
아오이 소라는 음악가 DJ NON과 결혼했다고 공개했다. 그녀는 서두에 긴 글을 적어 결혼에 관한 소회를 드러냈다.

아오이 소라는 팬을 포함한 사람들 반응이 걱정돼 결혼 발표를 주저했다고 밝혔다.

아오이 소라는 "남자친구 있나요?", "결혼은 언제 하나요?"라는 질문에 사실을 숨기고 대답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그녀는 "이제는 그만하면 좋지 않을까?"라고 생각했고 결혼을 발표하기로 결심했다.

아오이 소라는 "우리 어머니는 23세에 결혼하고 24세에 아이를 낳았다"라며 "나는 그 나이를 넘어 30대 중반이 되어버렸다"라고 적었다. 그녀는 결혼에 대해 동경이 있었고 멋진 가정을 꾸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그녀는 남편 DJ NON에 대해 칭찬을 남겼다. 그녀는 "미남도 아니고 돈도 많지 않지만 AV 배우 출신이라는 사실을 포함해 내 모든 불안을 단번에 없애주는 사람이었다"라고 소개했다.

아오이 소라는 "결혼은 했지만 지금까지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 아오이 소라입니다"라고 글을 마쳤다.

아오이 소라는 2002년 그라비아 모델로 데뷔해 얼굴을 알렸다. 같은 해 AV계에 데뷔해 2011년까지 활동했다. 그녀는 AV계에서 은퇴한 후 일본 드라마와 버라이어티 등에 출연해 연예계 활동을 했다.

home 김원상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