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나 행복한 표정” 하객들이 공개한 류현진♥배지현 결혼식 영상

2018-01-05 21:40

add remove print link

두 사람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행진했다.

행복 하세요오오오옹????‍♂️❤️#류현진 #배지현 #결혼식

정용화(@jyheffect0622)님의 공유 게시물님,

배지현(30) 아나운서와 류현진(30) 야구 선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 선수는 5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 선수 등 야구 선수부터 유재석 씨 등 방송인까지 다양한 하객이 결혼식장을 찾아 두 사람을 축복했다.

“야구선수부터 연예인까지!” 톱스타 총출동한 류현진♥배지현 결혼식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은 현장에서 찍은 영상을 SNS에 게재하기도 했다. 씨엔블루 정용화 씨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행복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공개했다.

정용화 씨가 공개한 영상에는 식장에 입장하는 류현진 씨가 담겼다. 류현진 씨는 거침없는 발걸음으로 성큼성큼 주례석을 향해 발을 옮겼다.

#류현진 #배지현 #축결혼 ~~~~축하한다아 부럽다아 잘살아라아 ????????

Jae Gyun Hwang(@jaegyun0728)님의 공유 게시물님,

kt 위즈 황재균 선수도 같은 날 식을 마치고 행진하는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 선수 영상을 공개했다.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 선수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주변 하객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등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류현진 선수는 "잘생겼다"는 칭찬에 부끄러운 듯 미소를 짓기도 했다. 황재균 선수는 "축하한다 부럽다 잘 살아라"라는 글을 남겨 축하를 전했다.

이하 박기량 씨 인스타그램
이하 박기량 씨 인스타그램

치어리더 박기량 씨도 "이렇게 여신 한 분이 품절녀가 되셨습니다. 지현 언니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세요"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에서 찍은 사진과 영상들을 게재했다. 박기량 씨가 공개한 영상에는 가수 김종국 씨가 축가를 부르는 장면도 담겼다.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