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자하오” 보그 타이완과 인터뷰 나선 박보검 (영상)

2018-01-09 17:10

add remove print link

박보검 씨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3가지를 골라달라'는 미션을 받았다.

유튜브, VOGUE Taiwan

배우 박보검 씨가 패션지 보그 타이완과 인터뷰에 나선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8일 유튜브 '보그 타이완' 채널에는 '박보검에게 가장 중요한 3가지 삶의 가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인터뷰에 나선 박보검 씨는 중국말로 "따자하오. 워슈 푸바오지엔(안녕하세요. 저는 박보검입니다)"이라고 인사를 건넸다.

여러 단어가 적힌 카드들 중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3가지를 골라달라'는 미션을 받은 박보검 씨는 "다 중요한데요?"라며 심사숙고하는 모습을 보였다.

첫 번째 카드로 '공부'를 고른 박보검 씨는 "매 순간 하는 게 공부인 것 같다. 살면서 가장 중요한 게 배우는 것 같다. 배우라는 직업 또한 배우는 직업이라고 생각한다"며 카드를 뽑은 이유를 설명했다.

박보검 씨는 두 번째로 '평형'이라는 단어가 적힌 카드를 골랐다. 그는 "일에 있어서, 삶을 사는 데 있어서 균형이 필요한 것 같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박보검 씨는 '즐겁다'는 단어를 뽑았다. 그는 "생각해 보니까 사실 여기에 중요한 가치들이 다 담겨 있다"며 "공부하면서도 내가 깨닫는 거에 대한 즐거움이 있고, 삶을 사는 데 있어서도 내가 균형을 잘 맞추면 그거에 대한 즐거움을 얻는 것 같다"고 했다.

박보검 씨는 "행복하게 사는 것 자체가 가장 중요한 것 같다. 여러분 모두 행복하세요"라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배우 박보검 씨는 보그 타이완 2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지난해 12월에는 일본에서 1만 명 규모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한류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