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창력 폭발” 무대 뒤집어놓은 해외 어린이 영상 10개

2018-01-10 23:00

add remove print link

오디션 프로그램을 보다 보면, 청아하고 순수한 목소리를 청중을 홀리는 아이들을 볼 수 있다.

오디션 프로그램을 보다 보면, 청아하고 순수한 목소리를 청중을 홀리는 아이들을 볼 수 있다.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성량에 입을 다물기 어려울 때가 많다.
최근 방송 중인 미국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서도 여러 어린이가 시선을 끌고 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인 소년 소녀들 오디션 영상 10개를 소개한다.

1. 셀린 탬(Celine Tam)
이하 유튜브, America's Got Talent

셀린 탬은 홍콩 출신 9세 소녀로, '아메리카 캇 탤런트 2017 '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그는 사랑스럽고 활달한 매력으로 청중을 사로잡기도 했다.

2. 안젤리카 헤일 (Angelica Hale)

안젤리카 헤일도 '아메리카 캇 탤런트 2017'에 출연했다. 헤일은 최종 후보에 올라 준우승을 차지했다.

3. 비앙카 라이언(Bianca Ryan)

유튜브, Best Auditions.nl

비앙카 라이언은 지난 2006년 '아메리카 갓 탤런트' 첫 번째 시즌 우승자다. 당시 비앙카 라이언은 11세였다.

4. 코니 탤벗 (Connie Talbot)

유튜브, behindthesecret

코니 탤벗은 2007년 '브리튼즈 갓 탤런트'에서 준우승했다. 당시 코니 탤벗은 6살이였다. 코니는 청아한 목소리로 관객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5. 헤븐리 조이 절킨스 (Heavenly Joy Jerkins)

유튜브, America's Got Talent

헤븐리 조이 절킨스는 5살 때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 출연했다. 마치 뮤지컬 공연을 하듯 깜찍한 공연을 선보인 절킨스는 큰 화제가 됐지만, 다음 라운드에는 출연하지 않았다.

6. 달시 린(Darci Lynne)

유튜브, America's Got Talent

달시 린은 '아메리칸 아이돌 2017' 우승자다. 달시 린은 뛰어난 가창력과 복화술까지 선보였다. 마치 인형이 노래하고 있는 것처럼 천연덕스럽게 연기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7. 리청위(李成宇)

유튜브, Cuprum M

리청위는 중국 후난TV에서 방송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중국신성대(中国 新声代)'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다. 리청위 옆에서 노래 부르는 7세 소녀는 셀린 탬이다.

8. 루카스 야니쉬(Lukas Janisch)

유튜브, The Voice Kids

루카스 야니쉬는 지난 2016년 독일 '더 보이스'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당시 야니쉬는 14세였다.

9. 그레이스 밴더월 (Grace VanderWaal)

유튜브, America's Got Talent

그레이스 밴더월은 '아메리카 갓 탤런트 2016'년 우승자다. 당시 그는 12살로, 뛰어난 가창력과 우쿨렐레 연주를 선보였다.

10. 바즈 앤 멜로디(Bars & Melody)

유튜브, Britain's Got Talent

바즈 앤 멜로디는 2015 '브리튼 갓 탤런트'에 출연했다. 옛날에 왕따를 당했던 한 멤버는 본인 경험과 아픔을 바탕으로 랩을 작사해 화제를 모았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