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에게 인터뷰 거절당하자 당황한 조세호 (ft. 일일 기상캐스터)

2018-01-12 10:30

add remove print link

MBC 일일 기상캐스터로 변신한 조세호가 시민 인터뷰에 도전했다.

이하 'MBC 뉴스투데이'
이하 'MBC 뉴스투데이'

MBC 일일 기상캐스터로 변신한 조세호 씨가 시민 인터뷰에 도전했다. 12일 아침 방송된 'MBC 뉴스투데이'에는 개그맨 조세호 씨가 일일 기상 캐스터로 등장했다.

뉴스를 진행하던 앵커가 조세호 씨를 소개하자 그는 "현장에 나와 있는 오늘의 기상캐스터 조세호입니다. 저는 출근 하시는 많은 분들과 인터뷰 하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라며 멘트를 시작했다.

이날 조세호 씨는 'MBC 뉴스투데이'에서 총 세 번의 날씨 생중계를 했다. 해당 날씨 중계는 그 중 마지막으로, 날씨만 소개했던 이전과 달리 시민 인터뷰도 예정돼 있었다.

먼저 앵커는 무한도전 멤버가 된 소감을 물었다. 그는 "너무 기쁘다. 누구보다 하고 싶었던 프로그램"이라며 "이제는 내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돼서 그런지 기쁘고 행복하다. 그것만 생각하면 오늘 날씨는 춥지도 않다"고 말했다.

이어 앵커는 의상 콘셉트이 뭔지 물었다. 조세호 씨는 사극 드라마에 나올법한 장군 의상을 입고 얼굴에 서리가 내린 듯 군데군데 하얗게 분장했다. 그는 "오늘 동장군 콘셉트로 입었는데 의상 콘셉트는 제가 정한 건 아니고 와보니 이 옷이 있어서 자연스럽게 입게 됐다"며 "겨울 하면 동장군 아닌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조세호 씨는 출근길 인터뷰를 시도했다. 그는 서울 여의도 인근 지하철 입구 쪽으로 다가가 시민들에게 "선생님 잠시 인터뷰 가능하시겠습니까"라고 물었다. 시민들은 걸음을 재촉하느라 거절했다.

당황한 조세호 씨는 "동장군으로 분장을 해서 그런지 시민분들이 '어 뭐지' 이렇게 생각하시는 것 같다"면서 다시 도전했다. 몇몇 시민들은 그를 알아보고 웃음을 터뜨렸지만 인터뷰는 성사되지 않았다. 조세호 씨는 시민들에게 "좋은하루 되세요"라고 인사했다.

시간이 지체되자 앵커들은 "시민들이 너무 바쁘셔서 인터뷰가 힘들 것 같다. 오늘 고생 많았다"라며 마무리를 지었다. 조세호 씨는 "오늘 정말 추운 날씨인데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마음도 따뜻했으면 좋겠다"라며 실수 없이 생방송을 끝마쳤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