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미 폭발' 이사배가 커버한 조이 메이크업 (영상)

2018-01-12 18:40

add remove print link

“조이 씨가 눈 밑이 굉장히 화사하고 밝고 전체적으로 하이라이트 들어간 부분들이 뽀샤시하게 옐로 빛이더라”

유튜브, RISABAE

뷰티 유튜버 이사배 씨가 레드벨벳 멤버 조이 커버 메이크업 영상을 선보였다.

이사배 씨는 지난 7일 유튜브 채널에 '레드벨벳 조이 가요대축제 커버 메이크업' 영상을 올렸다.

메이크업에 들어가기 전 이사배 씨는 "새해를 맞이해서 첫 콘텐츠를 여러분들이 제일 좋아하는 걸로 가지고 오려고 커버 메이크업을 준비했다"며 "레드벨벳의 조이 씨 커버 메이크업을 해보겠다"고 말했다.

이사배 씨 인스타그램
이사배 씨 인스타그램

이사배 씨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며 밝은 레몬색 컨실러를 썼다. 이사배 씨는 "조이 씨가 눈 밑이 굉장히 화사하고 밝고 전체적으로 하이라이트 들어간 부분들이 뽀샤시하게 옐로 빛이더라. 그래서 저도 옐로 빛으로 쓰고 또 화사한 파우더를 얹어서 그 부분을 밝게 표현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사배 씨는 컨실러로 입꼬리 부분도 잡아 줬다. 그는 "입술 끝나는 지점을 타이트하게 올려줘야한다"며 "조이 씨가 입매가 되게 하트 느낌"이라고 했다.

'2017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 행사 참석한 조이 / 이하 뉴스1
'2017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 행사 참석한 조이 / 이하 뉴스1

눈썹 메이크업을 하며 이사배 씨는 "조이 씨 눈썹이 약간 상승형이기 때문에 가운데가 살짝 높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눈썹 중앙부터 꼬리가 되게 선명하더라. 그래서 뒤쪽을 먼저 짙게 터치 한 다음에 앞 부분도 한 올 한 올 심듯이 약간 둥근형으로 그려줘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사배 씨는 인조 속눈썹을 커팅해서 중간부터 뒷부분 쪽에 붙였다. 이후 핑키한 레드 컬러 립스틱과 로즈 컬러 블러셔로 메이크업을 마무리했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