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는 대머리야!!” 아들 반항에 대항한 아빠의 묵직한 팩트폭격

2018-01-14 12:20

add remove print link

게임을 못 하게 한 아빠에 불만을 가진 아들 이즈는 대뜸 “아빠는 대머리”라고 반항했다.

"아빠는 대머리야!"

아들에게 게임을 못 하게 하자 이런 말을 듣게 된 아빠라면 당황하거나 침착함을 잃고 화를 내기 쉽다. 지난 13일 방송에 출연한 한 네덜란드 아빠의 반응은 달랐다.

이날 tvN '서울메이트'에 출연한 한 네덜란드 가족 이야기다. 이들은 배우 장서희 씨 집에 머물며 여행을 했다.

곰TV, tvN '서울메이트'

아빠 에이아웃은 게임에 빠진 두 아들에게 "그만 게임을 마치렴. 저녁 식사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두 아들은 바로 "알았다"고 했지만, 게임기에서 손 뗄 줄을 몰랐다.

아빠는 다시 "게임을 그만하렴"이라고 말했지만, 아이들은 요지부동이었다. 뒤에서 조용히 지켜보던 아빠는 다시 한번 게임을 그만두라고 했고, 심각한 분위기를 눈치챈 아이들은 슬슬 게임을 정리했다.

이하 tvN '서울메이트'
이하 tvN '서울메이트'

하지만 게임을 못 하게 한 아빠에 불만을 가진 아들 이즈는 대뜸 "아빠는 대머리"라고 반항했다.

아빠는 "그래서?"라고 침착하게 대답한 뒤 "다시 아빠를 놀리기 전에 한 가지만 말해도 되니? 네 몸속 유전자 반은 아빠 거야!"라고 말했다.

아빠 말에 당황한 아들 이즈는 뒤로 쓰러져버렸다. 아빠는 "그 말인즉슨 너도 대머리 될 확률이 50%가 넘는다는 거지"라고 차분하게 말을 이어나갔다.

아빠는 "14살이 되면 (대머리가) 시작될 것"이라고 마무리를 지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