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에서 다시 보는 작년 '나 혼자 산다' 회원 운세

2018-01-14 15:40

add remove print link

당시 전현무 씨가 공개한 회원들 운세와 실제 상황이 묘하게 일치해 눈길을 끌었다.

MBC '나 혼자 산다' 회원들 지난해 운세가 주목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다시 보면 소름 돋는 작년 '나 혼자 산다' 회원들 운세"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확산됐다.

지난해 2월 MBC '나혼자산다'에서 전현무 씨는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 한혜진, 이시언, 박나래 씨 2017년 운세를 공개했다.

당시 전현무 씨가 공개한 회원들 운세와 실제 상황이 묘하게 일치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 한혜진, 이시언, 박나래 씨 2017년 운세와 현재 상황을 방송 캡처 사진으로 정리했다.

"숨겨둔 야망을 펼치기 좋은 시기"라는 운세를 들었던 방송인 전현무 씨는 '2017 MBC 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이하 MBC '나혼자산다'
이하 MBC '나혼자산다'
MBC '2017 MBC 연예대상'
MBC '2017 MBC 연예대상'

"그동안의 노력과 고생한 것에 대한 보상이 이루어지는 한 해"라는 운세를 들은 배우 이시언 씨는 '대배우'라는 별명을 얻으며 드라마와 예능, 두 방면에서 맹활약 중이다. 그는 '2017 MBC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너무너무감사합니다ㅜㅜ 사랑합니다ㅜㅜ 나혼자산다!영원하라! #신인상 #이시언 #나혼자산다 #대상 #전현무대상 #헨리 #기안84 #박나래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들께 영광을돌리겟습니다! #이시언컴퍼니 항상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내일은 연기대상! 화이팅!

이시언(@lee_si_eon)님의 공유 게시물님,

모델 한혜진 씨는 지난해 '2017 MBC 연예대상' 여자 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까지 수상해 대세 중에 대세임을 증명했다. 열애와 이별을 경험하기도 했다. 한혜진 씨는 LG트윈스 차우찬 투수와 열애 6개월 만에 이별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의 운세는 "욕심만 안 부리면 평탄한 한 해가 될 것. 다만 너무 따지고 재다 보니 눈에 차는 이성이 없는 형국"이었다.

개그우먼 박나래 씨는 지난해 가장 바쁜 한 해를 보냈다. 그의 운세는 "능력을 발휘해 사업이 번창하고 재산을 쌓아 올리기에 바쁘다. 애정운에서는 모르는 사람을 소개받기보다는 가까운 곳에서 찾아보는 게 현명하다"라는 내용이었다.

박나래 씨는 지난해 '2017 MBC 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기안84와의 러브라인으로 베스트 커플상을 받기도 했다.

네이버TV, MBC '나혼자산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