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팬사인회에 나타난 신데렐라 (+왕자님)

2018-01-15 15:20

add remove print link

이날 한 여성팬은 신데렐라 복장을 한 채 윤지성 씨를 찾았다.

#워너원 팬싸에 나타난 신데렐라.jpg 경호원분 구두 들고계신거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 신데렐라 팬분 센스 넘 터지고 귀여우셔????

Posted by 아이돌 연구소 on Sunday, 14 January 2018

한 아이돌 팬이 이색 차림으로 팬사인회를 찾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워너원 팬사인회 현장에서 있었던 일이다.

이날 한 여성 팬은 신데렐라 복장을 한 채 윤지성 씨를 찾았다. 윤지성 씨는 여성팬과 다정하게 눈을 맞추며 인사했다.

여성팬은 윤지성 씨와 대화를 마친 뒤 자리를 떴다. 이때 유리구두를 남기고 간 신데렐라처럼 구두 한쪽을 두고 가 눈길을 끌었다.

앞서 윤지성 씨가 '신데렐라 왕자님' 캐릭터로 화제가 된 것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신데렐라 복장을 한 것으로 보인다.

워너원은 지난해 12월 열린 콘서트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 코너 '워너원 극장'에서 영화 속 캐릭터로 열연했다. 당시 윤지성 씨는 신데렐라 왕자님 캐릭터에 도전했다.

지난 5일 워너원 공식 페이스북에 당시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기도 했다.

Wanna One l 오케워너원 Ep.7 "어서와요, 워너원 겨울왕국에!"

Wanna One l 오케워너원 Ep.7 "어서와요, 워너원 겨울왕국에!" 워너원의 겨울왕국에 오신 워너블, 환영합니다! ❄️ 각양각색 11개의 매력이 뿜뿜하는 워너원의 새로운 모습들이 궁금하다면! 함께 만나봐요, 라츠고~ (p>ω<)!????

Posted by Wanna One 워너원 on Friday, 5 January 2018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