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에 대학 졸업해요” 근황 밝힌 박보검 (영상)

2018-01-16 12:20

add remove print link

“어떤 작품으로 여러분께 다시 인사드릴지 고민하며 준비하고 있다”

유튜브, VOGUE Taiwan

배우 박보검(24) 씨가 인터뷰 영상을 통해 근황을 밝혔다.

지난 15일 보그 타이완 유튜브 계정에는 1분 가량의 박보검 씨 인터뷰 영상이 올라왔다. 이 영상은 지난 8일 올라온 박보검 씨 인터뷰 1편에 이어져서 나온 2편이다.

박보검 씨는 인터뷰에서 '요즘 내 삶의 비중을 많이 차지하고 있는 것' 3가지를 뽑아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앞에 놓인 여러 카드 중 박보검 씨는 '대학'과 '일', '먹다' 세 카드를 집어들었다.

박보검 씨는 "요즘 저는 학교를 다니고 있다"며 "마지막 학기고 졸업을 앞둔 상태라 열심히 다니고 있다. 2018년 2월에 졸업한다"고 밝혔다. 박보검 씨는 명지대 뮤지컬학과 14학번에 재학 중이다.

두 번째로 '일' 카드를 든 박보검 씨는 "보그 타이완 2월호 화보도 찍고 있고, 어떤 작품으로 여러분께 다시 인사드릴지 고민하며 준비하고 있다"며 차기작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마지막으로 박보검 씨는 "먹는 게 가장 중요하다"며 "아까도 촬영하기 전에 많이 먹었다. 먹는 것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시간을 가장 많이 투자하는 것 같다"고 말하며 웃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과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박보검 씨는 지난해 학업에 매진하며 작품 활동을 잠시 쉬었다. 지난해 7월 박보검 씨가 음악감독으로 참여한 졸업 작품 뮤지컬 '헤어스프레이'에는 공연을 앞두고 팬들 문의가 쇄도했다.

home 박혜연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