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피부 자극 최소화한 아기물티슈 '닥터마밍 라이트'출시

2018-01-17 17:30

add remove print link

유한킴벌리가 아기물티슈 브랜드 '닥터마밍'의 새로운 물티슈 라인 '닥터마밍 라이트'를 출시했다.

이하 유한킴벌리
이하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가 아기물티슈 브랜드 ‘닥터마밍’의 새로운 물티슈 라인 ‘닥터마밍 라이트’를 출시했다.

신제품 닥터마밍 ‘라이트’는 아기들의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천연펄프 재질의 원단을 바탕으로 독자기술 ‘볼륨쿠션 리얼 엠보싱’ 기술이 적용되어 높은 볼륨감을 제공하며, 부드럽고 깨끗하게 잘 닦이도록 피부 저자극 제품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연꽃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마밍 라이트’는 피부과 전문의 등 아기피부전문가들로 구성된 유한킴벌리 ‘아기피부과학 연구실’을 주축으로 개발되었다. 독일의 권위 있는 피부과학 연구소인 더마테스트(Dermatest)의 피부자극 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으로 제품의 저자극을 인정받았으며, 국내는 물론 미국, 영국 등 해외의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피부 저자극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한 바 있다 또한, 독일 지멘스사의 10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먹는 물 수준의 정제수를 사용, 국가기준 먹는 물 수질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식약처 화장품 안전기준의 엄격한 적용은 물론 전성분을 최소화한 무향 순한 아기물티슈로서 코코넛 추출물로 만든 코코글루코사이드, 피부 보습을 위한 에칠헥실글리세린, 촉촉함을 유지하는 글리세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시트릭애씨드, 식품에도 사용되는 보존제 소듐벤조에이트 등 꼭 필요한 6가지 성분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아기물티슈 ‘닥터마밍’은 이번에 출시된 ‘닥터마밍 라이트’ 신제품으로 피부진정효과를 제공하는 ‘센서티브’, ‘수딩케어’ 라인과 강한 보습효과를 제공하는 ‘촉촉케어’ 라인 등 총 3가지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닥터마밍 관계자는 “아기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하는 ‘닥터마밍 라이트’는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엄마와 아기 피부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며 “더욱 꼼꼼한 품질 검증 시스템과 철저한 관리 체계를 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한킴벌리 직영몰 맘큐(www.momq.co.kr)에서는 신제품 ‘닥터마밍 라이트’ 출시를 기념하여, 1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하며, 제품 구매 시 귀여운 강아지 손난로 인형을 한정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 중이며, 닥터마밍 공식 브랜드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dr.momming_official)을 팔로우한 다음 댓글로 아기물티슈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문하면, 다이슨 청소기, 가계부 달력, 닥터마밍 촉촉케어 1박스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엄마가 묻고 닥터가 답하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home 김종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