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라인 바꾼 후 이미지 달라진 여자 연예인 8명

2018-08-12 16:50

add remove print link

헤어라인을 정리하면 좁은 이마가 넓어져 인상이 시원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헤어라인이 인상에 주는 영향은 생각보다 크다. 헤어라인을 정리하면 좁은 이마가 넓어져 인상이 시원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얼굴이 갸름하고 작아 보이는 장점도 있다.

헤어라인을 바꾼 후 이미지가 달라진 여자 연예인을 모아봤다.

1. 수지

수지는 헤어라인을 정리해 이마 선을 높였다. 이마가 넓어져 인상이 시원해 보인다.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2. 크리스탈

크리스탈은 이마 옆에 나 있던 잔머리를 깨끗하게 정리했다. 데뷔 당시와 비교해 보면 더욱 세련되고 여성스러워진 것을 알 수 있다.

3. 박신혜

매력적인 헤어라인을 갖고 있는 박신혜 씨. 최근 출연한 드라마를 보면 이마 선을 살짝 높이고 잔머리를 정리한 것으로 보인다.

4. 소녀시대 윤아

소녀시대에서 비주얼 원톱으로 불리는 윤아는 잔머리를 정돈해 분위기를 바꿨다. 인상이 더욱 깨끗하고 세련돼 보인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뉴스1
뉴스1

5. 선미

M자형 헤어라인을 지니고 있던 선미는 최근 컴백하면서 헤어라인을 정리했다.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뉴스1
뉴스1

6. 레드벨벳 조이

데뷔 당시 귀여운 매력을 자랑했던 조이는 최근 헤어라인을 정리하면서 섹시하고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변신했다.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7. 유이

유이 역시 페이스왁싱으로 헤어라인을 정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잔머리가 제거되면서 얼굴이 더욱 갸름해지고 이마도 봉긋해졌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뉴스1
뉴스1

8. 한채영

데뷔 당시와 비교해보면 이마 선이 올라간 모습이다. 이마가 넓어지면서 얼굴이 더욱 입체적으로 보인다.
영화 '찍히면 죽는다'
영화 '찍히면 죽는다'
뉴스1
뉴스1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