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렇게 잔인해” 팀에서 방출된 전희진 (영상)

2018-01-21 16:30

add remove print link

전희진 연습생은 아무 말 없이 밖으로 나갔다.

네이버TV, JTBC '믹스나인'

21일 네이버TV에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 13회 예고 영상이 올라왔다. 예고 영상에서 '믹스나인' 여자 연습생들은 파이널 팀을 골랐다.

'믹스나인' 측은 다소 잔인한 규칙을 내걸었다. 팀 정원이 차면 마지막으로 들어온 연습생이 다른 연습생을 방출해야 한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전희진 연습생은 '어머나' 팀에 들어갔다. '어머나' 팀 정원은 9명이다. 마지막 한 자리가 남아 있었다. 전희진 연습생은 "혹시라도 밀어내야 할 사람이 있을까 봐 걸어오는 동안에 생각이 많았다"라고 말했다.

이후 같은 소속사 김현진 연습생이 '어머나' 팀에 들어왔다. 팀 인원은 10명으로 늘어 정원 초과 상태가 됐다. 김현진 연습생은 방출 멤버로 전희진 연습생을 골랐다. 전희진 연습생은 "진심이야?"라고 물었다.

전희진 연습생은 아무 말 없이 밖으로 나갔다. 옆에 있던 연습생들이 "(이 시스템) 왜 이렇게 잔인해"라고 말했다.

전희진 연습생은 "파이널이잖아요. 이건 (서로 밀어내는 시스템은) 아닌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전희진 연습생은 눈물을 보였다.

이후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이수민 연습생 차례가 됐다. 이수민 연습생도 '어머나' 팀을 골랐다. 팀 정원은 다시 10명이 됐다. '믹스나인' 측은 이수민 연습생이 밀어낸 멤버를 예고편에서 공개하지 않았다.

오늘(21일) 오후 4시 30분 '믹스나인' 13회가 방송된다. 이날 '어머나' 팀 최종 멤버가 결정된다.

이하 JTBC '믹스나인'
이하 JTBC '믹스나인'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