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 ‘순천 신대지구 B-1블록 중흥S-클래스 에듀하이’ 2월초 분양

2018-01-22 16:50

add remove print link

"전남 순천 신흥주거지 신대지구 최대 수혜지…남해안 거점 신도시로 기대가치 ‘눈길’ ""생

"전남 순천 신흥주거지 신대지구 최대 수혜지…남해안 거점 신도시로 기대가치 ‘눈길’ "

"생활편의시설, 의료기관, 외국인학교 등 풍부한 개발호재와 초․중 다양한 학군 ‘주목’ "

"전용 84~110㎡ 총 493가구, 남향 위주 단지배치 등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인기예감’ "

중흥건설
중흥건설

중흥건설이 2월초 전라남도 순천시 신대지구에 ‘중흥S-클래스 에듀하이’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중흥 S-클래스 에듀하이’는 전라남도 순천시 해룡면 신대리 1964번지(순천 신대지구 B-1블록)에 위치하며 △전용 84㎡A 183가구 △전용 84㎡B 77가구 △전용 101㎡ 128가구 △전용 110㎡ 105가구 등 총 493가구로 구성된다.

‘순천 신대지구 B-1블록 중흥S-클래스 에듀하이’는 남해안 거점 신도시를 지향하는 전남 순천 신대지구에 조성된다. 이곳은 생활편의시설을 비롯해 의료기관, 외국인학교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높은 미래가치가 예상된다. 순천 신대지구는 경남과 전남을 연결하는 축에 세워지는 거점도시라는 점과 젊은 층이 선호하는 고급 아파트가 대거 들어설 것으로 전망돼 활발한 인구 유입이 이뤄지고 있다. 또한 인근 동순천IC, 신대IC를 통해 순천 시내는 물론 여수, 광양, 광주 등의 주요 도심의 이동이 편리한 광역교통망까지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광양만권 최고 주거지로 거듭나는 전남 순천 신대지구 최대 수혜단지 ‘중흥S-클래스 에듀하이’

중흥건설이 선보이는 ‘순천 신대지구 B-1블록 중흥S-클래스 에듀하이’는 광양만권 최고의 주거지로 거듭나고 있는 전남 순천 신대지구에 들어선다. 현재 신대지구는 목표 정주 인구 3만5,000명 중 절반이 넘는 2만4,000명이 입주하면서 더욱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함께 새롭게 조성되는 신흥주거지인 만큼 철저한 계획 속에 고급 아파트들이 들어서 향후 더욱 활발한 인구 유입이 이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생활편의시설 입점을 비롯해 의료기관, 외국인학교 개교 등과 관련된 업무협약이 잇따라 체결되며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뛰어난 생활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먼저 우수한 학군을 품고 있는 점이 주목된다. ‘순천 신대지구 B-1블록 중흥S-클래스 에듀하이’는 도보거리에 초·중학교가 위치해 있다. 단지 앞 승평중학교는 도보로 통학 가능하다. 여기에 신설된 신대초등학교(가칭)도 오는 3월 개교(예정)를 앞두고 있다. 신대초(가칭)는 단지 바로 맞은편에 자리한다. 교통여건도 편리하다. 단지는 경남과 전남이 연결되는 입지로 동순천IC, 신대IC 등이 가깝다. 이에 따라 차량을 통해 순천 이외에 여수, 광양, 광주 등 전남 주요 도심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 혁신설계, 최첨단시스템, 풍부한 녹지공간까지 고루 갖춘 명품 아파트

‘순천 신대지구 B-1블록 중흥S-클래스 에듀하이’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했으며, 4Bay 구조와 이면 개방형구조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이러한 혁신설계로 단지는 개방감을 최대로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IoT(사물인터넷) 기술을 적용해 외부에서도 내부 시설들을 관리할 수 있는 최첨단 시스템을 갖췄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눈에 띈다. 단지 바로 뒤편에는 18홀 규모의 골프장이 자리한 풍부한 녹지공간이 마련돼 있다. 여기에 신대지구만의 웰빙둘레길, 생태화랑길을 비롯한 공원들은 입주민들의 여가 및 체육활동을 돕는 최적의 공간을 선사한다.

중흥건설의 ‘순천 신대지구 B-1블록 중흥S-클래스 에듀하이’ 견본주택은 전라남도 순천시 풍덕동 303-1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