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링공제조합, 밀알복지재단에 장애아동 의료비 지원금 전달
2018-01-23 18:10
add remove print link
엔지니어링공제조합, 밀알복지재단에 장애아동 의료비 지원금 전달기부금 전달식 후 관계자들이
엔지니어링공제조합, 밀알복지재단에 장애아동 의료비 지원금 전달

엔지니어링공제조합(이사장 김수보)은 지난달 27일 장애아동 의료비에 써달라며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에 기부금 8백만원을 전달했다.
엔지니어링공제조합에서 전달한 기부금은 뇌병변장애를 앓고 있는 장애아동 A양(2세)의 재활치료비와 생계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엔지니어링공제조합 담당자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꼭 받아야 하는 치료마저 중단해버린 저소득층 아이들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주변의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밀알복지재단 황대벽 전략사업부장은 “형편이 어려운 장애아동의 경우 의료비부담으로 인해 적절한 치료시기를 놓쳐 장애가 고착화되거나 악화되는 경우가 많다”며 “치료중단 위기에 놓인 장애아동과 그 가정에 희망을 전달해주신 엔지니어링공제조합 관계자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밀알복지재단과 엔지니어링공제조합은 앞으로도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home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