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똑, 실내홥니다” 양세형 제안한 실내화 출시 예고한 배달의 민족

2018-01-23 21:50

add remove print link

개그맨 양세형 씨가 제안한 실내화가 실제로 출시된다.

개그맨 양세형 씨가 제안한 실내화가 실제로 출시된다.

지난 19일 음식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배달의 민족' 공식 페이스북에 "똑똑똑 실내홥니다 제작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에서 '배달의 민족' 측 디자이너는 한쪽에는 "똑똑똑" 한쪽에는 "실내홥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신상품 실내화와 포장 박스 시안을 소개했다. 게시물에서 '배달의 민족' 측은 "다음 주 금요일 공개!! 커밍쑨. 슬리퍼는 한정수량으로 제작되며, 수익금 전액은 양세형님 이름으로 우유안부캠페인에 기부됩니다!"라고 적었다.

곰TV, MBC '무한도전'

해당 슬리퍼에 새겨진 문구는 지난 13일 방영된 MBC '무한도전'에서 멤버 양세형 씨가 '배달의 민족' 측 면접관에게 제안한 것이다. 당시 면접관들은 하얀 슬리퍼 한 짝을 내밀며 "요 슬리퍼 같은 경우는 어떻게 하면 사람들에게 행복 바이러스로 즐거움을 줄 수 있을까요?"라고 물었다.

당시 양세형 씨는 한참 동안 고민한 뒤 "똑똑똑, 실내홥니다"라고 답했다. 면접관들은 언어유희(실내화입니다, 실례합니다)를 활용한 양세형 씨 작명 솜씨에 감탄했다.

같은 날 '배달의 민족' 측은 공식 페이스북에 "똑똑똑, 실내홥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실내화 사진 한 장을 페이스북에 게시했다. 이들은 게시물에서 "그럼 만들어볼까요?"라며 해당 실내화 제작을 공식 예고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