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야...” 차은우와 눈 마주친 흔한 걸그룹 반응

2018-01-29 15:20

add remove print link

눈싸움을 시작하자마자 위기를 맞았다.

곰TV,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

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손승완·23)가 아스트로 차은우(이동민·20)에게 귀여운 반응을 보였다.

지난 28일 방송된 JTBC 예능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에는 그룹 아스트로와 레드벨벳이 '슈가송'을 재현하는 쇼맨으로 출연했다.

레드벨벳 웬디는 "눈빛으로 기선제압을 할 수 있지 않을까"라며 이기겠다는 의지를 불태웠다. 그는 눈싸움에 자신이 있다며 눈싸움을 제안했다.

이하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
이하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
아스트로에서는 차은우가 출전했다. 조이는 "어우 어떡해"라며 갑자기 한숨을 내쉬었다. 그는 "떨려서 못 할 것 같다"라며 웬디를 걱정했다.

차은우와 마주 보게 된 웬디는 "어이구, 어이구야"라면서 눈을 마주치지 못했다. 그는 "상대를 봐야 되는 거 아니냐"는 유재석 씨 질문에 "봐야 되는데 이게 잘 안 간다"라며 쑥스러워했다.

웬디는 "하겠습니다"라며 의지를 불태웠지만 차은우를 쳐다보지 못하고 계속 MC 쪽을 쳐다봤다. 유재석 씨는 "왜 자꾸 이쪽을 쳐다보고 얘기하냐. 우리가 그렇게 편하냐"며 웃었다.

우여곡절 끝에 눈싸움이 시작됐다. 웬디는 눈을 마주치자마자 "엄마야", "와우"라며 감탄사를 내뱉었다. 유재석 씨는 "웬디 그만하라"며 웬디를 말렸다.

웬디는 "이길 거예요. 내가 말했으니까"라며 다시 한번 전의를 다졌다. 이때 차은우가 웬디 쪽으로 다가갔다. 차은우가 갑작스럽게 다가오자 웬디는 당황하며 눈을 바로 깜빡였다.

웬디는 본인이 눈을 감고도 깜짝 놀랐다. 이긴 차은우는 기뻐했다. 유희열 씨는 "너네 지금 뭐 하니"라며 황당해했다. 박나래 씨도 "왜 눈을 맞고 난리냐"며 거들었다.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