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현 유작 '빛이 나' 뮤직뱅크 1위…숙연한 마무리

2018-02-02 20:30

add remove print link

“종현 씨는 떠났지만 그의 흔적들은 남아 남겨진 이들을 환히 비추는 것 같다”

KBS2 '뮤직뱅크'
KBS2 '뮤직뱅크'

(서울=뉴스1) 김주윤 기자 = 고 종현의 곡 '빛이 나'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2일 방송한 KBS 2TV 음악 방송 '뮤직뱅크'에서 고 종현의 유작 앨범 'Poet Artist' 타이틀 곡 '빛이 나'가 1위를 차지했다. 뮤직뱅크 진행을 맡은 솔빈은 "종현 씨는 떠났지만 그의 흔적들은 남아 남겨진 이들을 환히 비추는 것 같다"라고 1위 곡을 소개했다.

이날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펼친 가수들의 인터뷰도 진행했다. 구구단은 무대에 서기 전 인터뷰에서 "장화신은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곡으로 구구단의 매력이 잘 드러나는 곡이다"라고 소개했고 즉석에서 포인트 안무도 소개했다.

보아는 "오랜만에 방송국에 오니 굉장히 즐겁다. 많은 분들이 신곡을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레드벨벳은 "이번 '배드보이'는 도도한 여자와 나쁜 남자의 아슬한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라고 신곡을 소개했다.

이날 뮤직뱅크에서 최근 컴백한 보아, 레드벨벳, 구구단, 골든 차일드의 컴백 무대 뿜만 아니라 JBJ, 엔플라잉, 엔알지, 모모랜드, 미교, 오마이걸, 정세운, 청하, 케이시, 닉앤세미 등의 가수가 출연했다.

home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