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때 연인이 수상하다” (ft.엄마 전화)

2018-02-03 15:40

add remove print link

여심 토크 리얼리티 SBS Plus '나만 빼고 연애중'에서 '연인의 수상한 행동'을 소개했다.

곰TV, SBS Plus '나만 빼고 연애중'

여심 토크 리얼리티 SBS Plus '나만 빼고 연애중'에서 '연인의 수상한 행동'을 소개했다.

2일 '이럴 때 남친을 의심하라-전국 각지 엄마 경계령(?)'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영상에 해당 내용이 담겼다.

세 가지 상황이 소개됐다.

이하 SBS Plus '나만 빼고 연애중'
이하 SBS Plus '나만 빼고 연애중'

한 출연자가 먼저 자신이 들은 상황을 전했다. 그는 "남자친구가 좀 의심이 됐나봐요. 여자친구한테 다른 친구 폰으로 전화해보라고 해서 아무 생각없이 옆에 있는 남자 선배 폰으로 전화를 했는데 남자친구가 그 전화번호를 페이스북에 검색을 해봤다더라"라고 말했다.

두 번째 출연자는 "어떤 남자는 바람 피우는 걸 들키지 않으려고 휴대폰 저장 목록에 엄마가 굉장히 많았다더라"라며 "수도 없는 엄마가 있었다더라"라고 전했다.

세 번째 출연자는 "이상하게 SNS 댓글을 많이 달고 좋아요 누르고 그런 경우"라고 말했다. 또 다른 출연자는 "남자친구 SNS에 좋아요, 댓글을 많이 다는 여성 SNS를 들어가 보게 되지 않나"라며 "SNS 음식 사진에 오빠(남자친구) 물건이 있다거나. 내가 아는 남자친구의 옷이나 나만 아는 내 남자친구의 단골집 등이 있으면 의심간다"고 했다.

'나만 빼고 연애중'은 여성 출연자들이 화상 채팅 시스템을 통해 각자 집에서 자신의 연애관이나 생각 등을 이야기하는 여심 토크 리얼리티다. 지난해 12월 23일부터 방영 중이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