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키스 언제?”, “키스해봤어?” 질문에 얼굴로 답한 김국진과 강수지

2018-02-08 18:11

add remove print link

두 사람이 머뭇거리자 배우 최성국(47) 씨는 "첫 키스는 해봤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 강수지(50) 씨가 코미디언 김국진(53) 씨가 키스 질문을 받고 당황한 모습이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가수 이하늘(46) 씨는 두 사람에게 "첫 키스는 어디에서 했냐"고 물었다. 두 사람이 당황해 아무 말도 못 하다가 강수지 씨가 "도시, 도시"라고 답했다.

곰TV, SBS '불타는 청춘'

두 사람이 머뭇거리자 배우 최성국(47) 씨는 "첫 키스는 해봤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하 SBS '불타는 청춘'
이하 SBS '불타는 청춘'

이어지는 짓궂은 질문에 김국진 씨는 "내가 얘기할게"라고 했고 강수지 씨는 "말하지 말라"며 그를 말렸다. 김국진 씨는 "(첫 키스를) 했단 얘길 안 했다"며 분위기를 수습하려고 했다.

당황한 두 사람을 보며 김완선(48) 씨는 "얼굴로 다 얘기했다. 아니 근데 키스하는 게 뭐 어떻냐"고 말했다.

김국진 씨는 "여기 너무 덥다"며 외투를 벗으며 다시 화제를 전환하려고 했다. 최성국 씨가 계속 두 사람을 향해 "키스하는 상상이 안 된다"며 놀리자 김국진 씨는 "노래할 때 두고 보겠다"며 으름장을 놨다.

이날 '불타는 청춘' 출연진은 싱글송글 노래자랑을 앞두고 연습에 몰두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