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영화 스튜디오가 개최한 '가슴 모델 콘테스트'

2018-02-07 15:30

add remove print link

참가자들은 가슴 사이에 휴대폰을 끼우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중국 영화 스튜디오가 아름다운 가슴을 가진 모델을 찾는 이색 대회를 열었다.

중국국제방송(CRI)이 운영하는 페이스북 페이지 '차이나뉴스플러스'는 최근 헝뎬영화스튜디오(Hengdian World Studios)가 가슴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지난 2일 전했다.

헝뎬영화스튜디오는 중국 저장성 헝뎬에 있는 세계 최대 영화 촬영지다. 홍콩 거리, 진나라 왕궁, 광저우 거리 등 13개에 달하는 현대 세트장이 구비돼 있다. 영화, 드라마가 끊임없이 제작돼 배우를 꿈꾸는 많은 중국 젊은이들이 몰려들고 있다.

헝뎬영화스튜디오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10여 개 대학교에서 온 여대생 수십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가슴을 뽐내기 위해 가슴 사이에 휴대폰을 끼우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들은 가슴 사이에 풍선을 두고 터뜨리는 게임을 하기도 했다.

여러 단계를 거친 끝에 최종 우승자로는 충칭에서 온 여대생이 선정됐다. 이 여대생은 앞으로 헝뎬영화스튜디오가 제작하는 영화와 드라마에서 여배우 대신 가슴 부분을 보여주는 신체 대역을 맡게 된다. 중국 매체 상하이스트는 여대생이 하루에 1만 위안(약 173만 원)을 벌어들일 수 있다고 전했다.

Shanghaiist에 의해 게시 됨 2018년 2월 5일 월요일
Shanghaiist에 의해 게시 됨 2018년 2월 5일 월요일
China Plus News에 의해 게시 됨 2018년 2월 2일 금요일
China Plus News에 의해 게시 됨 2018년 2월 2일 금요일
이하 웨이보
이하 웨이보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