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곽이 달라 보임" 얼굴 작아 보이게 눈썹 그리는 비법 (영상)

2018-02-13 10:20

add remove print link

눈썹 모양만 바꿔도 얼굴에 입체감을 더할 수 있다.

영상 10분 30초부터 / 유튜브, lamuqe

뷰티 유튜버 라뮤끄가 평면적인 얼굴을 보완할 수 있는 눈썹 그리는 비법을 공개했다.

라뮤끄는 '라뮤끄 성형외과' 세 번째 편을 지난 12일 게재했다. '라뮤끄 성형외과'는 구독자 고민을 듣고 그에 맞는 메이크업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출연한 구독자는 "평면적이라는 소리를 자주 듣는다"며 "입체감 있는 얼굴을 만들어보고 싶다"는 고민을 전했다. 라뮤끄는 윤곽에 입체감을 더하면서 화사한 느낌을 주는 메이크업 법을 공개했다.

라뮤끄는 기본적인 피부 화장과 눈 화장 등을 마친 후 본격적으로 구독자 고민 해결에 나섰다. 라뮤끄는 "평면적인 얼굴을 해결하기 위해선 눈썹 모양이 큰 역할을 한다"며 눈썹 그리는 법을 전했다.

라뮤끄는 "일자 눈썹을 하면 얼굴이 더 평면적으로 보인다"며 살짝 휘어지는 형태 눈썹을 그렸다. 그는 "눈썹 산의 위치가 정말 중요하다"며 눈썹 산 위치를 원래보다 얼굴 안쪽으로 그렸다.

라뮤끄는 오른쪽 눈썹을 먼저 다듬어준 후 반대쪽 눈썹도 같은 모양으로 그렸다. 그는 "눈썹 끝을 모으는 느낌으로 얼굴 외곽을 따라 감싸듯, 부드럽게 꺾이는 모양으로 그려주면 얼굴 외곽이 굽어지면서 윤곽이 입체적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라뮤끄는 "얼굴도 더 작아 보이고, 평면적인 것도 많이 개선된다"고 덧붙였다. 그는 한층 더 입체감을 주기 위해 섀딩 제품을 사용해 얼굴 외곽까지 다듬어줬다.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